"나도 모르게 화냈다" KIA FA 이적생의 고백…'리그 1위'에도 반성 또 반성 "아직 많이 부족해"https://t.co/O6i9OsVex2주자 쌓고 내려와서 밤에 이동걸한테 사과 문자 보냇다고? pic.twitter.com/uOjKFQoSYz— ໊ (@5iat1gers) June 27,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