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50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3
이 글은 1년 전 (2024/10/27) 게시물이에요
이거 무슨 의미일까
승무원 이미지 너무 아니여서 튄다는 의미일까
나한테 안녕하십니까 첫인상으로 붙을 생각하고 면접들어가래
대표 사진
익인1
인상이 쎈인상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런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승뭔상은 아니다인가..
아니면 인상이 좋아서 첫인상으로 붙을 생각하고 들어가라는거보믄..
저거로는 어떤 의미인지 자세히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이 화려하다 …? 뭔가 내가 생각하는 승무원 이미지는 수수,단아 이런 거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줄 보니 암튼 좋은 의미인 듯? 눈에 확 들어오면 일단 관심이 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은 말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좋은거임 항공과나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체적으로 왜인지는 알려주고 가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비꼬는거 아니고 왜 안좋은지 궁금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초치는 애들은 걍 이유 예시 이런거 못듦 왜냐면 걍 사람기분 나쁘게하는게 목적이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항공과 아니니까 말못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투가 별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대놓고물어보지 안좋은의미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이유를 들어야 고치든... 어떻게 하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항공과 나왔는데 좋은 뜻 같은데..?? 원래 안녕하십니까에 다 결정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익 글 보니까 생각난건데 어느회사든 사실 인사한마디로 결정될수도 있겠다싶음 느낌이나 인상으로 뽑는사람들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모는 프리패스인데 너무 개성있는 성격인가?? 보통 면접에서 좋게 띌꺼면 면접 잘볼꺼같다고 하지 튄다고 하진 않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튄다는 말이랑 마지막글에서 좋은의미로 얘기한게 아닌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가 좀 다른거 아닐까? 보통 승무원 하면 목소리는 높게 내되 세련되고 젊잖고 그런 느낌인데, 쓰니는 어리고 밝고 기운이 넘처나는 그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쎈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줄이면 좋은뜻 같은데 ??! 뭐가됐든 하나에 꽂혀서 파고들면 잘될것도 안되고 그러니께 쓰니만의 좋은 기운으로 꼭 붙어라잉 화이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넘 귀여워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첫인상으로 붙을 생각하고 들어가라는거면 좋은의미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쓰니라면 대화 길어질수록 마이너스 요소 보이니까 첫인상 제대로 심어 줘서 좋게 끝내라는 의미로 받아들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 먼가 대화나 말투 어법에서 좀 마이너스가 있다는 거 같아 그래서 첫인상부터 무쥬건 좋게 받으라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나도 이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건가? 나한테 기본만 하라고 하셨어ㅋㅋㅋㅋㅋㅋㅋ 길게 말하지 말라는 말인가봐.. 암튼 다들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5 좋은 의미는 아니지만 쓰니만의 장점으로 극복해서 면접 잘보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첫인상에 붙을 만큼 다른 지원자들과 달리 특출나게 예쁘다는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초장에 못휘어잡으면 떨어지는 스타일이니까 안좋은 의미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첫인상으로 붙으려 들어가라는 뜻은 외적인건 승무원 같은데
그외 답변이나 태도?? 같은게 승무원 스타일은 아니라는 뜻(?)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행동같은게 튀는 스타일 이라는거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8:50 l 조회 1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1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2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1
8:49 l 조회 6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2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7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7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2
8:48 l 조회 16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2
8:48 l 조회 26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13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9
대학생들도 주식해 ?6
8:47 l 조회 15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5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5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17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5
8:45 l 조회 145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6
익들아 엄마 대장내시경 한다는데 몇시간 걸릴까?3
8:4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