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66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7
이 글은 1년 전 (2024/10/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의외의 결과...최고혈당 높는 음식 TOP10 | 인스티즈


저기요 이게 무슨일이에요

나 충무김밥을 좋아하는데 혈당이 제일 높다니 미쳤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역새 충무김밥 안먹길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떡볶이보다 높은건 충격이네 도대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빵이 없다니..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떡볶이 사장님이 충무김밥 저격하려고 만든거 아니냐.. 떡볶이 해봤으면 알텐데 설탕이나 올리고당 얼마나 많이 들어가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탕 꼭안들어가고 사카린으로 하기도함.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집 사장님은 아에 사카린 넣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카린을? 몸에 안좋아서 요즘 사용도 안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카린은 부작용이 상당히 적은편인데? 끽해봐야
1.알레르기 이건 걍 당사자만걸림.
2.과다섭취시 복통 대부분 과다섭취하면 복통옴
3.맛에대한이질감 이건 뭐..설탕대체제니까 이질감 들수있는거라 부작용이라고하긴 뭐함.
4.장내미생물에영향 이거는 일부연구에서 그럴수있다고 지적하는거라..

반대로 설탕은
1. 위궤양 간중독
2. 과다섭취 중성지방증가
3. 과다섭취 비만
4. 도파민중독
5. 당뇨
6. 피로감
7. 피부에 안좋음
8. 면역저하
9. 치아부식
등등....

사카린이 20년넘게 안좋다 암발생 가능성 논란은 있었지만 그런거 전혀없다는거 밝혀짐.
그동안 이미지같은거 때문에 덜찾아서 그렇지 원래 아스파탐이전에도 당뇨환자가능한 재료로 써왔는데 아스파탐은 저열량이지만 사카린은 아에 0임.
사용영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몸에 암좋다? 라고하긴엔 부작용이 상당히 적은 감미료라 동의하기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느시대 사람임? 그거 쌍팔년도에나 돌던 소린데.. msg랑 사카린 몸에안좋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고구마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거 아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운 고구마는 혈당 올린디고 알고있아? 다이어트 할때는 삶아서 먹는게 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구마는 조리 방법 따라 혈당이 천차만별임
제일 낮은 건 생으로 먹기 제일 안 좋은 건 구워 먹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생각보다 떡볶이 낮다 개이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떡볶이보다 라면이 더 높은게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호 낼 국밥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흰쌀밥이라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일 점심 메뉴판이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구마는 건강식품이잖아 진짜 장난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이 우.쨋ㅓ 혀ㄹ당을 높히는지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떡이 떡볶이보다 높네 물론 숫자는 별 차이도 안나지만
온갖 양념으로 때려 넣어졌는데 저 차이 밖에 안나는 게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컵라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떡은 그럴만도..떡 만들때 설탕 어마어마하게 들어가 백설기 같은거 사카린 대신 쓰기고 하는데 설탕 들어가는 양 무시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저 중에 그나마 자주 먹는게 떡볶이랑 컵라면이라니 것도 한 달에 한두 번이네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구마 니가 왜 거기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충무김밥은 탄수화물만 들어있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 7 8위도 놀랍다 더 높을 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4:45 l 조회 1
저점판독기 등장
14:45 l 조회 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14:45 l 조회 1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
14:45 l 조회 2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14:45 l 조회 4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
14:45 l 조회 4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8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1
14:44 l 조회 6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6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
14:44 l 조회 5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9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1
14:44 l 조회 8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3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3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3
14:44 l 조회 5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5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6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