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90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8
이 글은 1년 전 (2024/10/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결국 애들이 잘하는게 중요한건데 다들 너무 신봉하는거같음
근데 비엘지는 어떻게 강팀이 됐는지 궁금하긴하다..이제
쓰레기 주으러 가볼게 이만🏃‍♀️🏃
대표 사진
쑥1
ㄹㅇ 샤머니즘에 미쳤어 ; 목도 마른데 커피마시러 타로카페나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러게 과몰입은 안좋지 ㅇㅇ
나는 시간없어서 쓰레기 못주워서... 기부하러 가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뭐든 맹신하면 안돼
나 오늘 기부하고 쓰레기주웠고 매일 아침 네이버운세 확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맞아 뭐든 과몰입 안 좋은거 같긴해
난 이제 쓰레기는 주웠우니까 기부하고 타로점 보고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이런거 해봤자 선수들 폼이랑 컨디션이 제일 중요함
그럼 난 이만 쓰레기 주우러 갔다 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그니까 이게 무슨 도움이 됨
쓰레기나 주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애들 감기 안걸리는게 젤 중요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그니까 다들 너무 맹신하는 것 같아 결국 제일 중요한 건 선수들 컨디션이랑 폼인데
쓰레기는 아까 주웠으니까 이제 기부하고 오늘의 운세 돌려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9
ㄹㅇ 그런 거 다 의미없음 어제는 유니세프 했으니 오늘은 나무 심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ㅂㅇㅈ 스킨은 뭐 만들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그니까 왜 그런 미신에 자꾸 의지하는지 모르겠던데 비엘지 헌정곡은 궁금하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가 좋아4
0:46 l 조회 266
혹시 이거 방송으로 했던 거야? 아님 방송 없이 한 거야??3
06.22 23:15 l 조회 501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 l 조회 2388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06.22 19:05 l 조회 127
케팝 옴 1
06.22 18:43 l 조회 620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06.22 18:17 l 조회 137
. 1
06.22 17:57 l 조회 531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06.22 17:23 l 조회 147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06.22 17:12 l 조회 187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06.22 17:01 l 조회 606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06.22 16:56 l 조회 1608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06.22 16:29 l 조회 943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06.22 16:28 l 조회 152
삼성티비 인스타 4
06.22 16:25 l 조회 312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06.22 16:22 l 조회 145
어제까지 2
06.22 16:08 l 조회 106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4
06.22 16:08 l 조회 154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06.22 15:57 l 조회 1048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2
06.22 15:49 l 조회 234
연습 없을지도 7
06.22 15:42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