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 태도가 비꼬고 졸고 하품하고.. 진짜 대화할 사람이 아니길래 답이 없겠다 너무 화나서 내 물건 챙겨서 집왔어오만정이 다 떨어지는데 그래도 난 여전히 제대로 대화는 하고싶은데 또 짜증나.. 아오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 태도가 비꼬고 졸고 하품하고.. 진짜 대화할 사람이 아니길래 답이 없겠다 너무 화나서 내 물건 챙겨서 집왔어오만정이 다 떨어지는데 그래도 난 여전히 제대로 대화는 하고싶은데 또 짜증나.. 아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