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1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2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생일 한 4일전 쯤 카톡와서 이모티콘 사달라길래 알겠다하고


생일날 새벽 1시쯤 보내주고 축하한다고 했는데 저렇게 답옴 

[잡담] 동생이 생일선물 달라서 줬더니 싫대 ㅋㅋ | 인스티즈


어제 생일기념 다같이 저녁 먹고 케이크 사서 생일축하해줬더니 집에서 축하해주는줄 알았는데 식당에서 해줬다고 자기는 밖에서 축하해주는거 싫다며 기분 나쁜 티 팍팍내서 분위기 ㅈ창나고 

집 가는 길에 그걸로 말싸움 겁나 함. 원래 같이 영화보려했다가 그것도 못보게 되서 기분 개구린데도 갖고싶다길래 보내줬는데 저 ㅈ1ㄹ나심^^

대표 사진
익인1
동생 어려?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1/05 14:49:2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기분나쁜척하면서 동생 귀여운거 어필하는 글이 아니라 진짜 기분 나빠서 쓴거라 그런 얘기 안해줬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1/05 14:25:5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고1 아니라 초딩인줄 알고 썼어 너가 원하는대로 댓글써줄게 동생 초등학생같아보여 제대로 큰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아니 동생이 솔직히 초등학생같은데 조심스러우니까 어리냐고 물어본건데 커뮤에 글쓰면 원하는 댓글만 달리는거 아니잖아? 본문에 같이 욕해달라는거면 같이 욕해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 이러는 거 보니까 확실히 저 고1 동생이 귀여운 편에 속하긴 한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그러니 너가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어디가 이상한지 말해줄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게
와 얘 진짜 왜 이럼? 뭐가 이상한지 모르는게 더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말을해주라고 동조해서 댓달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게
걍 니가 졸라 급발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그랬어? 급발진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게
그리고 너가 진짜 모르는 것 같아서 설명햐줄게. 너 화법도 좀.. 의도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좀 공감능력이 떨어져보여.

이 글 자체가 동생이 짜증나게 해서 글쓴건데 동생 어려? 여기까지는 물어볼 수 있음ㅇㅇ근데 그 후로 귀엽다? 이건 글쓴 사람한테 전혀 공감 안하는 거 처럼 보여. 글쓴이가 아니라고 말 좀 공격적으로 한 것도 사실인데 그 후로 또 갑자기 급발진하며 니가 원하는대로 해줄게ㅇㅇ하는 것도 되게 분위기 망치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응 말해줘서 고마워! 나 공감 잘 못하는거 진짜 맞아..! 내가 공감을 하려고 더 노력해볼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게
엉 나도 첨에 뭔가 했는데 진짜 모르는거같아서.. 모르는 사람한테 너무 쎄게 말한거같네. 대화의 신 책 읽어보는 거 추천할게 도움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와..진짜 고마워 그냥하는말 아니고 읽어볼게.. 아침인데도 고맙다ㅠ 솔직히 내가 뭐가 이상한지 잘 몰랐는데 이렇게 설명해줘서 이해가 됐어.. 내가 머리로 이해하면 실행은 잘 하거든 ㅎㅎ 노력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에게
수용하는자세 좋다 친구
잘해보자 오늘하루도 화이팅하고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 능력이 떨어지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 안읽고 댓 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읽었어 근데 보니까 정중한 댓글인데 내 생각이랑 다르다고 급발진했네ㅠ 쓰니 미안...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에게
그럼 공감능력 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7에게
공감능력이 좀 없긴 해 !! 고쳐야하는데 좀 어렵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에게
누가봐도 개빡쳐있는데 혼자 귀엽다는데 열 안받겠냐 조롱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7에게
1절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에게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일에 사 줘도 난리여 고마운 줄도 모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 미리 받고싶었음 말을 하지 생일선물로 주는거니까 난 생일 날 주는게 좀 더 의미있다 생각해서 기다렸다 준건데 저렇게 말하니까 너무 당황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그렇게 늦게 보낸 것도 아닌데 왜 저렇게 말해
그럼 진짜 본인이 사서 쓰고 다른 거 줄 수 있냐고 말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생 승질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 날 싸워서 그런가 좀 많이많이 예민한가봐 쟤 때매 스트레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의상 고맙다는 말이 먼저 나와야 하는 거 아니냐 고1이면 그 정돈 할 수 있는 나이잖아...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 얘가 싸가지가 진짜 없는 듯 매번 저러진않는데 가끔 저래서 그럴 때마다 스트레스 이빠이 말이 안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어릴때 제대로 교육 시켜야 나가서도 안 저럼 나였음 꿀밤부터 먹였다 쓰니 겁나 착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너무 나대서 때린 적 있는데(진짜 드물게) 혹여나 그럴 때면 내가 항상 미안하다고 했었거든 말 안듣고 싸가지없게 굴면 때리고 사과 안해도 괜찮은건가 그리고 그렇게하면 고쳐지는건지도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사서쓰지 왜 기다렸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생일선물 생일날 준게 뭐 이상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또 몇달 늦게 준 줄 알았네 4일정도면 배송으로 시간 걸릴 수 잇는거잖아…. 오바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ㅠㅜ 그니까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댓 개망했네 예의없는 행동인거 맞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허ㅓ ... 세상엔 참 다양한 부류의 사람이 있는 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게 어케 귀여워보이지.. 그냥 개념밥말아먹은앤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생 예의 없는 거 맞음
근데 나라면 동생이 갖고 싶은 임티 말하자마자 미리 생일 축하한다고 하고 바로 사줬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일전에 갖고싶으면 미리 사달라고 얘기하던가 동생이 참 사줘도 기분나쁘게 하는 말투네...고1 인데 왜이리 철이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생일선물이 이모티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동생이 그거 갖고싶다했고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이모티콘 두 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우리는 원래 막 거창한 선물은 안함 용돈받는 입장이기도하고 알바도 따로 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날 싸웠고 나이도 고1이면 그냥 사춘기라서 그런가보다 하고 얄밉지만 이해는 할 수 있음 한창 예민한 시기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일선물 생일에 주지 그럼 언제줌?이라고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버르장머리 왜 저래 오냐오냐 컸어? 고1에 사춘기온듯 생일에 챙겨줄 사람 하나 없어서 혼자 지내봐야 번뜩 정신 차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심 난 데 첫댓닽은 댓 달리면 더 기분 짐ㅋㅋㅋ버르장머리
없네 다음엔 걍 챙겨주지마 오냐오내하니까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번 혼내보는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지고 싶다는 거 사줬는데도 뭐라고 하네. 고마워 하지 않는 애는 해줄 필요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하는 거 사줬는데도 뭐라 하네.. 오냐오냐 하지 마 ㅜ 버릇 나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첫댓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첫댓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에서 만나기 싫은 화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임티면 그렇게 급한것도 아닌데 늦었다는게 뭔말이야ㅋㅋㅋㅋ 아무리 가격이 싸도 고맙단말부터 나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같음 다신 생선 안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갑자기 이글 보고 나니까 울언니 천사인 것 같네… 난 언니 생일 가족단톡에서 ㅊㅋㅊㅋ하고 몇달 지나서 니 왜 내 생일 선물 안줌?ㅜ 해사 알았음….몇달 지나서 챙겨주려고 하니까 됐다고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버릇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마운줄 모르네 가족이 있다는거 자체가 고마운 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처맞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밖에서 축하해주는 게 더 좋지 않나.. 사춘기인가 왜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싫음 쓰지말던가 << 라고 말하고 일주일간 대화 안 할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생리하기 직전이라 그런지 ㄹㅈㄷ 기분 왔다갔다…
21:51 l 조회 5
하닉 ㅠㅠ 300 갈까
21:51 l 조회 5
눈썹 숱정리랑 눈썹염색 중에1
21:51 l 조회 3
종아리 부근에 흉터 심하게 있음 승무원 못하지?
21:51 l 조회 3
점심시간에 일애기하먄 시러 ?1
21:50 l 조회 13
니아르 가르시니아 먹어본익있나요?
21:50 l 조회 5
다음주 7월이야?? 앙???
21:50 l 조회 3
우리집 꼬지리 강아지 볼 사람 2
21:50 l 조회 16
평생을 20대일것처럼 사는사람들 개만ㄹ지않음??3
21:50 l 조회 19
단기알바 진짜 드럽고 치사하고 재수없음... ㅋㅋ
21:49 l 조회 14
𝙈𝙄𝘾𝙃𝙄𝙉 01년생이 벌써 울쎄라하네.. ㄷ5
21:49 l 조회 22
볼살 없어서 쥬베룩?이나 필러 맞아본살마 ㅠㅠㅠ1
21:49 l 조회 5
이거 꿀알바다 vs 아니다
21:49 l 조회 10
치킨집 사장들 원래 불친절한 경우 많음?2
21:49 l 조회 9
노트북으로 네이버 들어가서 축구볼수있어?? 월급루팡해야하는디1
21:49 l 조회 10
Ai역검 이 그지같은거 좀 그만하먼안되나
21:48 l 조회 13
아니 당근에 노출심한옷 왜이렇게 많아..?1
21:48 l 조회 19
구남친 옷 이렇게 입었는데 헤어지기를잘했어?
21:48 l 조회 19
두달만에 13키로뺀거면1
21:48 l 조회 16
통화녹음 음질 통화할 때보다 떨어져?
21:4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