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일년됐구
내가 잘못해서 해서 애인이 나한테 헤어지자했는데 첨에 잡았는데 읽씹했다가다시 내가 4일만에 연락했고 톡을 아예 안보길래 디엠도 보내고 밤에 전화도 했거든ㅜ 전화는 안받았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톡이랑 디엠 다 봤더라고..
답장은 안왔는데 항상 이런패턴으로 다시 재회하긴 했는데
이번에도 재회할 수 있을까ㅜㅜ 이번이 제일 길게 연락 안하고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일년됐구 내가 잘못해서 해서 애인이 나한테 헤어지자했는데 첨에 잡았는데 읽씹했다가다시 내가 4일만에 연락했고 톡을 아예 안보길래 디엠도 보내고 밤에 전화도 했거든ㅜ 전화는 안받았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톡이랑 디엠 다 봤더라고.. 답장은 안왔는데 항상 이런패턴으로 다시 재회하긴 했는데 이번에도 재회할 수 있을까ㅜㅜ 이번이 제일 길게 연락 안하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