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5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키컸으면 내가 못가졌을듯..엉엉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게 어딨어 ㅋㅋ걍 좋아서 사귀는거지 키 커도 너 좋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그렇게 말해죠서 고마워 둥아 ㅠ 키컸으면 인기 진짜 많았을거같아섴ㅋㅋㅋ ㅜㅜ 나혼자만의 상상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정작 남친ㅇ은 아무생각 없을듯.. 내 남친도 키크고 잘생겨서 주변에 여사친 연예인 친구도 남친한테 만나자고 그러든데 걍 어쩌라고 싶음.. 좋으니까 나 만나겄지~ 내가 더 예뻤어도 다른 남자 안만날거 같은 거랑 비슷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가끔 그 생각해ㅋㅋㅋㅋ 키 작아도 여자들이 먼저 대쉬하는데.. 컸으면 더 했지 덜 하진 않았겠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ㅠㅠ심지어 나도 내가 얘 간택?한 느낌이라..ㅋㅋㅋㅋ더 저런 생각 들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ㅈ 나도 내가 간택했는데 키까지 컸음 인기 많았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
23:12 l 조회 1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1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23:10 l 조회 8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8
22:57 l 조회 28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28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2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8
22:55 l 조회 71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0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3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7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7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1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7
애인이 회사 회식에 자주끌려가는데 다 이성들이야
22:38 l 조회 16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13
22:3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