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1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 자체는 너무 좋고 이 사람이랑 같이 있으면 나도 좋은 사람 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고 편한데
너무 편해서 그런지 설레지가 않아 스킨쉽도 안내키고 이성적인 끌림은 없다고 보면 돼...
솔직하게 말했더니 각잡고 다이어트식 말곤 아무것도 안먹고 헬스하고 하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관리하는
사람임...ㅜㅜ
어디 갈 때 나 늦잠 잘까봐 일어나는 시간 기억해서 전화하고 데이트할때 데리러오고 데려다주고 힘들러보이면 택시 잡아주고 병원 가야하면 병원 데려다주고 병원비 내주고
여행 간다고하면 분단위로 내 계획 짜주고 지원도 해줘
능력도 좋고 똑똑해 사람도 너무 착해서 주위에 평판이 너뮤 좋아 누구한테 물어보든 칭찬밖에 없었어
내가 생각해도 장점밖에 없어서 헤어지기 싫은데 왜 이랗게 스킨쉽이 힘들까...내가 연애경험도 별로 옶다보니 살면서 설레죽겠는 연애 한번 못해본게 후회돠기도 하고...
말했듯이 헤어질 생각은 없다보니 그냥 푸념한거야...
잘 극복해봐야지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하게 외모가 쓰니 취향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또 막 스킨쉽도 안될 정도의 외모는 아냐...내가 왜 이러는진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난지 얼마 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0일 좀 넘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11 l 조회 2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1
1:10 l 조회 6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7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1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6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0
1:04 l 조회 30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14
사랑방 망했네11
1:00 l 조회 78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0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5
0:54 l 조회 61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9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34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41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4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3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1
0:35 l 조회 21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4
0:33 l 조회 55
아 진심 내 취향 아닌데 왜 끌리지? 6
0:3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