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1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없잖아
근데 뭔 시장가
대표 사진
신판1
아니 다들 모기업 상황 안좋거나 셀캡 꽉차서 못 사는거 아니야? 누굴 그렇게 오버페이할까봐 무서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내년 내후년 FA 걱정하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돈 한화만 있는거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럼 사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ㅇㅇ산다는데 자꾸 한화만 있음 이러는게 웃겨서ㅋㄱㄱ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왜 시장가 올린다고 조롱하고 욕하고 ㅋㅋㅋㅌ 돈 없어서 그런줄 ㅋ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가 조롱함 어이없네 거기 가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 ㄹㅇ 한화빼면 여유있는거 엔큠인데 거긴 모기업사정 안좋거나...이고 심 놓쳤으니 킅정도가 돈 쓰겠구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사실 우리팀 선수 호록글 보면 반가워서 달려감
23:14 l 조회 4
낼부터 청룡기구나
23:13 l 조회 6
2026 사구 순위8
23:10 l 조회 84
조병현선수 진짜 잘 생겼다
23:08 l 조회 20
내일 최지만 데뷔전이네1
23:06 l 조회 50
하 내친구 자꾸 최지훈암탉 이난리 22
23:03 l 조회 173
데이비슨 영상 모음 볼 파니누나들...
22:59 l 조회 71
에프파니 눈물펑펑이야4
22:58 l 조회 55
고별전이라면 적어도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은 줬어야지 2
22:57 l 조회 124 l 추천 1
왕옌청3
22:55 l 조회 124
시라카와는 빨간색이 맞나? 1
22:54 l 조회 96
근데 선수야 증명해야 되니까 쩔수라지만 팬들한텐 진짜 예의없다…
22:52 l 조회 36
랜디 춤 잘 춘다1
22:52 l 조회 42
팀을 위해 살았던 선수라 구단 행보가 매우 아쉬움3
22:51 l 조회 160 l 추천 1
엔씨 스캠때 상대없어서 화이트삭스/LA다저스/샌디에이고를 직접 연결해준게 데이비슨인게…5
22:51 l 조회 293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아니다... 스포츠도 어쨌든 사람이 하는건데
22:49 l 조회 74
갑자기 데이비슨 선수 투수등판한 거 생각남
22:49 l 조회 41
근데 타팬들도 슬퍼하는 거 보면
22:49 l 조회 55
외인들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는 게 슬픔
22:48 l 조회 18
근데 다노네 역대 1루 용타들 대단한 사람들이네1
22:47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