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6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내 상황 내 자신이 너무 다 한심하고 싫어서 더이상 연애도 하기 싫고 혼자 잔잔하게 살고 싶어 
근데 결혼까지 약속했던 애인인데 이렇게 갑자기 이별을 통보하면 애인이 너무 힘들 것 같아 근데 계속 관계를 이어가자니 이질감이 와서 나 밤마다 맨날 울어 편하게 망가질 수 있게 이제 혼자이고 싶어 
너무 이기적인 걸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3:54 l 조회 2
인프제 이러면 썸 아닌가?ㅠ
23:52 l 조회 8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23:51 l 조회 4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23:48 l 조회 3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2
23:47 l 조회 9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1
23:45 l 조회 13
센스있는 사람 ㅜㅜㅜ 답장플러팅 ㅝ라할까 2
23:45 l 조회 23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23:44 l 조회 3
첫연애 스킨쉽 고민 좀 들어줘 2
23:43 l 조회 24
사랑한다는 마음이 언제부터 생겨?2
23:42 l 조회 29
내일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마음에 여유가 옶어서 내일만나기 힘들것같다고 하면
23:41 l 조회 16
원래 연애 많이하면 설렘이 없어지는거야? 나만그래?
23:41 l 조회 11
연상이 딱 ㅔ좋아할거 같다. 라는 남자 특징이 머야?
23:38 l 조회 7
infj 인프제 기준 이거 플러팅이었을까??2
23:33 l 조회 28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1
23:33 l 조회 18
바람 의심되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1
23:32 l 조회 13
잘생긴애들은 아무래도 여자가 쉽겠지..?
23:31 l 조회 12
얼굴값 안하는 잘생긴 사람두 많을까2
23:30 l 조회 31
너네같으면 이런거 서운해????????1
23:30 l 조회 15
나 잇팁 여잔데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거든?1
23: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