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6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내 상황 내 자신이 너무 다 한심하고 싫어서 더이상 연애도 하기 싫고 혼자 잔잔하게 살고 싶어 
근데 결혼까지 약속했던 애인인데 이렇게 갑자기 이별을 통보하면 애인이 너무 힘들 것 같아 근데 계속 관계를 이어가자니 이질감이 와서 나 밤마다 맨날 울어 편하게 망가질 수 있게 이제 혼자이고 싶어 
너무 이기적인 걸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맘식 이별 기준
18:51 l 조회 1
헤어지면 얼마나 울어? 1
18:50 l 조회 7
25~26 직장인 둥이들아 연애 상대 고려할 때3
18:45 l 조회 28
권태기랑 pms구분하는 법
18:45 l 조회 14
장기연애하면 왜 부부같아지지
18:42 l 조회 15
엊그제 카페에서 옆자리 20대후? 어른여자 같은분들이
18:42 l 조회 16
29 되니까 자만추로는 못 만나겠다…2
18:39 l 조회 30
싸우고 하루이틀 생각할 시간 가져야하는 둥이들은 8
18:36 l 조회 26
남자쪽에서 식은거면 답이 없니..1
18:36 l 조회 28
아무 사이도 아닌데 자꾸 생각나4
18:34 l 조회 35
올차단말고 한두개라도 남긴거면4
18:32 l 조회 33
연애중 지적하는 애인 어때 1
18:30 l 조회 17
이정도면 유니콘임? 2
18:30 l 조회 28
이별은 교제기간 상관없이 힘든거야? 1
18:30 l 조회 13
애인이랑 전화 6개월에 100회? 햇다는데1
18:30 l 조회 23
관심남.. 행동 분석해주라 쌍방일까
18:29 l 조회 13
이거 어장이야? 친구하자는 거야?
18:29 l 조회 11
이성한테 뱁새 닮았단 소리 들어서 기분 나빠ㅜㅜ9
18:26 l 조회 51
6개월 만났는데 추억이 왜이렇게 많지? 7
18:24 l 조회 50
30대 남자인데 연애초에 계속 결혼얘기 꺼내는거 그냥 애정표현이겠지?4
18:2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