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익인데
외모가 1순위라
항상 나보다 급이 높다고 생각하게 되니까 불안함..
상대도 어쨌든 내 좋은 면이 있어서 만난 걸텐데
그런 생각은 못하게 되네
여익들은 어떤지 궁금하다
| 기타 말머리 모아보기 |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는 남익인데 외모가 1순위라 항상 나보다 급이 높다고 생각하게 되니까 불안함.. 상대도 어쨌든 내 좋은 면이 있어서 만난 걸텐데 그런 생각은 못하게 되네 여익들은 어떤지 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