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잡담] 난 근데 이때 유니폼 조아햇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08/22/91238c1dc3f8b1e8cc2c96a2b5424468.jpg)
색이 이렇게 검붉은느낌은 아니었지만.. 먼가 파랑하고 조화를 잘 한 느낌..? 그리고 누가봐도 메인컬러가 빨강인 느낌
지금은..메인컬러가 빨강이 좀 밀려난 느낌이라 아쉬워요
|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색이 이렇게 검붉은느낌은 아니었지만.. 먼가 파랑하고 조화를 잘 한 느낌..? 그리고 누가봐도 메인컬러가 빨강인 느낌 지금은..메인컬러가 빨강이 좀 밀려난 느낌이라 아쉬워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