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89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7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스토브리그 빼고서라도!
우리는 당연한 이야기,  팬들도 이미 아는 이야기이거나
진짜 팀사정 아예 모르고 이야기 해서 정세영기자라고 하면
난 일단 걍 아 ㅋㅋ 네 이러거든…다른 팀들은 달라?
대표 사진
신판1
요즘은 잘맞는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리고 정세영이 약간 알고있는 내용에 본인 생각 섞어서 얘기할 때가 많은 거 같아서...객관적인 정보는 또 ㄱㅊ은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잘 맞는 팀도 있고 근데 우리는 잘 안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린 안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스토브리그는 잘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린 ㄴㄴ 당장 오늘 한 얘기도 틀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린 거의 틀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리도 맞는 것보다 틀린게 많은 것 같은데 최근엔 그나마 좀 맞는 듯한데 크게 신뢰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우린 ㄴ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타팀팬인데 데이비슨 선수 영상 보고 이만큼 욺..
22:38 l 조회 36
잠실 모바일 티켓은 첨인데5
22:35 l 조회 16
정든 외인들 부진할 거면 성격이라도 개싸가지없었으면 좋겠다5
22:35 l 조회 119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 끝까지 못채울거였으면8
22:33 l 조회 132
박건우가 비슨햄보다 형아였구나1
22:33 l 조회 31
작년 쿠에바스 보낼 때도 엉엉슨 울었는데 (법사 아님₩5
22:31 l 조회 96
용타가 한국와서 경기 적응할려면1
22:31 l 조회 69
아니 걍 오늘보니까 교체안할게요 이래도 한번 눈감아줄게...
22:31 l 조회 12
누가 울면 같이 우는 F참가자... 데이비슨 보내는 NC선수들 보고 울고있음 ㅜㅜ3
22:30 l 조회 77
아니 데이비슨씨가 우리 용타보다 성적 좋으신데...4
22:29 l 조회 196
교체시기가 좀 아쉽다6
22:29 l 조회 109
술도 안 먹었는데 대리불러야 할 기세야
22:29 l 조회 19
오늘 진짜 펑펑 울었는데 당장 머쓱민망해도되니까3
22:29 l 조회 64
난 진짜 정 많아서 괜히 속상하고 내가 다 슬퍼
22:29 l 조회 11
참고 있었는데 애기 우는거보고 터짐....3
22:28 l 조회 186
엇 조류동맹 동반승리다!!!2
22:27 l 조회 37
아니 엘킅 3 게임차네4
22:25 l 조회 129
야구는 갱~ 할라고 했는데... ㅜㅠ16
22:25 l 조회 231
이렇게 급하게 바꾼적있어? 7
22:24 l 조회 126
맛데루요~ 가 뭐야? 진짜 나도 몰라서6
22:23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