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98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타코야끼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or 어울리는 음식이 뭐뭐 있을까??? 불닭, 오코노미야끼, 떡볶이, 맥주 제외하구 ! 타코야끼 전문점 운영 중인데 서브 메뉴가 없어서 매출이 영 좋지 못해서 혹시나 하고 물어보러 왔어....ㅜ

대표 사진
익인1
닭강저ㅓㅓㅓㅓㅓㅓ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내가 타코야끼를 안 좋ㄹ아해서 생각을 아예 못해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게 잘됐으면 좋겠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저트들도 많이팔더라!
어울리는건 아니지만 달달한것도 타코야끼도 둘다 먹고싶으면 같이 시키는거같아
와플 크로플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간 나중에 먹을 디저트 저장하는 것처럼??? 하 난 왤케 시야가 좁지ㅜ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그리고 내가 가는곳은 장사 진짜 잘되거든?
거기는 뻥튀기랑 오징어? 를 팔더라!!
쓰니 장사대박나길바랄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문어튀김?? 오징어튀김처럼… 치킨집에서 닭똥집튀김 파는 것처럼 있으면 좋지않을까? 하는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튀김을 좋아해서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닭강정이랑 비슷한 ㄴ계열이라 진지하게 고려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울에 계란빵 붕어빵이랑도 같이 많이 팔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겨울도 중요하지만 다음에 버텨야 할 여름에도 팔릴 메뉴를 찾구 있거등 흑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닭꼬치도 조은데 닭꼬야끼ㅋㅋ씁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라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튀김 쪽도 진지하게 고려해볼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려 같이 팔아 !!! 카페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고 있는ㄱ데 진짜 더럽게 안 팔려서 슬프다 모든 송님들이 타코야끼와 같이 먹어주심 참 기쁠텐데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볶음우동 팔면... 정말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ㅏ 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음우동??? 요것도 생각 못 해봤네 익들의 식견이 넓어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매운 볶음우동으로!!!!!!! 타코야끼가 달달하니까!!! 난 타꼬야끼에 불닭 자주 먹걸랑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맛있겠다 ㄹㅇ
근데 배달로 나갈땐 면 부는거 조심해야할듯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두 튀김, 김말이 이런 튀김류도 좋앙
음료는 하이볼이랑 에이드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튀김류가 많이 나오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른안주도 은근 잘 어울릴것 같앙
(타코야끼를 술안주로 먹어서 그른가..ㅋㅋㅋㅎ
먹태, 오징어, 아귀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트메뉴를 만들어보는건?! 타코 음료 사이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뉴에 넣는 거 고려해볼게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염통꼬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염통꼬치????? 요것도 한번 시험삼아서 같이 먹어볼게욥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붕어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도 타코야끼 장사하고 싶은데 겨울 접어들어도 매출이 어렵다니 조금 슬프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타코야끼로만 나오는 슌매출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서브가 없어서 일정 금액 이상을 돌파하질 못하더라고ㅜㅜ 그래서 급하게 서브메뉴 찾고 있었어... 그치만 알바를 안 써서 손이 모자를 것 같아서 요리조리 고민하면서 도전해보려구 초기 자본금 별로 안 드는 편이라 기회되면 함 도전해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ㅎ글쿠낭..! 그럼 혼자여도 손 덜가는 서브메뉴가 더 좋겟구낭.. 조언 고마어! 쓰니도 홧팅! 그리고 갠적으로 우리동네는 리뷰이벤트로 문어키링도 주는데 이것도 함 생각해바! 기엽더라공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꼬치류 좋앙 글구 비빔면이나 야끼우동같은 것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끼우동은 생각 중에 있었다....!!! 비빔면은 새콤해서 패스했는데 한번 같이 먹어볼게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떡볶이
내 기준 타코야끼는 좀 달달한 음식이라 매콤한 거랑 잘 어울릴 거 같아
아니면 시즈닝 양념감자 이런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달해서 매운 거랑 어울릴 거라곤 생각못했어ㅜㅜ 여기서 타코야끼 안 먹는 게 티가 나는군아 흑흑....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와플이랑 먹았는데 잘어울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짠단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꼬치랑 세트로 팔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닭꼬치 염통꼬치
닭꼬치 단가 높게 잡고 염통은 갯수 많이 잡아서 팔고있음
소스 여러개 하고 대신 꼬치 알바 필수야 혼자 못해
초벌한 다음에 토치로 지져야해서 타코야끼랑 같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코야끼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운거!! 아님짠거 약간 느끼달달한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별개로 불닭 말고 신라면 툼바도 같이 있으면 좋겠다ㅠㅠ 불닭 넘 매워서 항상 못 시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닭껍질튀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1
이직확인서 결국엔 내가 직접 제출해야 된다네ㅋㅋ
15:17 l 조회 1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재밌어??
15:17 l 조회 1
27살 앞으로 뭐하고 살아야할까
15:17 l 조회 1
원래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졸리기도 해..?
15:17 l 조회 1
위내시경 했는데 첫 끼 마라탕 안 되지?
15:17 l 조회 3
만약 군대가게되면 뭐가 제일 힘들 것 같아?
15:17 l 조회 4
나 그래도 오늘 하락장 방어 선빵했다 생각함
15:16 l 조회 4
너네랑 비슷한 이성이 있으면 사귀고 싶을 것 같아??
15:16 l 조회 4
ㅣ이럴때 약속 장소 어디로 잡아야해?
15:16 l 조회 7
드디어 첫 하닉2
15:16 l 조회 22
나는 왜 나이 들수록 과자가 더 땡기냐
15:15 l 조회 5
뉴 키티네일 💅🖤
15:15 l 조회 12
업무지시사항 안했는데 상사한테 변명거리 추천좀2
15:15 l 조회 7
친한 친구가 나한테 회피 하지 말라고 하면 어떨 것 같음?
15:15 l 조회 5
엉엉슨
15:15 l 조회 11
혹시 보험 잘아는사람 있어??
15:14 l 조회 7
집에만 있으니까 언어지능 개떨어짐1
15:14 l 조회 15
나 혼자사는데 샴푸세트 세개 삼ㅋㅋㅋㅋㅋㅋ2
15:14 l 조회 10
양꼬치 무서워서 안먹오봤는데 ㄹㅇ냄새안나???5
15:1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