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곰신된지 10개월짼데 요즘따라 왜 이렇게 현타오는지 모르겠다정작 내가 그 사람이 필요한 순간에 그 사람은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바랄수도 없다는게 갑자기 현타와...
그렇다고 걔가 초반만큼 나를 신경써주는것도 아니야
내가 왜 굳이 사서 힘들어하고 있는지 걍 그만하고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곰신된지 10개월짼데 요즘따라 왜 이렇게 현타오는지 모르겠다정작 내가 그 사람이 필요한 순간에 그 사람은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바랄수도 없다는게 갑자기 현타와... 그렇다고 걔가 초반만큼 나를 신경써주는것도 아니야 내가 왜 굳이 사서 힘들어하고 있는지 걍 그만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