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09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그냥심심해서하는거임……………..안친해도 인간적으로 괜찬느면 연락함 관심있는거 아님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ㅈ 심심 or 용건있음
뭔가 더 중요한건 선연락보다 답텀인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의외로 이건 의미부여해도 좋다 하는 포인트는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 만나자고하는거랑 질문폭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히려 안심되네 킵고잉 해야지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만나자고하는것도 심심해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나자는건 호감기반확률이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잇팁인데 왜 잇팁 잘 모르겠지 ㅋㅎㅋㅎㅋㅎ
뭐 하나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해? 친하면 그냥 편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정돈 아니였는데 ㅔ먼저 밥 먹자고 해서 친해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선연락하는 용건이 정~~~~~말 시답잖은거고 굳이 선연락 안해도 되는데 굳이 하는것도 호감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다른 사람들 껴서 갘이 만나자고 하는 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
18:22 l 조회 6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1
18:20 l 조회 12
남익드라,,,,1
18:17 l 조회 18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9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2
18:12 l 조회 88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54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19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8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6
18:02 l 조회 78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2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17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4
17:57 l 조회 40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28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
17:55 l 조회 13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31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7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9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8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33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