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 vs 공학 싸움으로 번지는데 그게 아니라 그만큼 인구감소가 심각한거임…
서울이라고 무조건 다 살아남을수있는게 아님 당장 삼육대도 삼육보건대랑 통합한다는 말 나오고 지거국 그 역사길고 유구하고 재정 좋던 학교들도 통폐합당한다고 시끄러움
동덕 멀쩡한데 왜 공학만듦 이렇게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닌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
|
여대 vs 공학 싸움으로 번지는데 그게 아니라 그만큼 인구감소가 심각한거임… 서울이라고 무조건 다 살아남을수있는게 아님 당장 삼육대도 삼육보건대랑 통합한다는 말 나오고 지거국 그 역사길고 유구하고 재정 좋던 학교들도 통폐합당한다고 시끄러움 동덕 멀쩡한데 왜 공학만듦 이렇게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닌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