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내가 이럴 거 같아서 궁금해가지구..졸업했고 전공이긴한데 솔직히 너무 못하고 더 해봐야 답 없을 거 같아서 개발자는 포기했는데 혹시 전공이었다는 점은 살릴 수 있는 일자리 없을까.. IT기업 사무직으로는 안 뽑아주려나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