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누워있고 신경 가끼워서 수술했는데 마취 안돼서 중간에 한번 더 마취하고 다 뽑고 집와서 좀 졸다가 깼는데
수술한지 5시간 지났는데 아직도 마취 다 안 풀리고 참치유주초밥 한입먹자마자 지옥이랑 하이파이브 해가꼬 물로 바로 행구고 집어넣었다ㅠ 미치겠네 너무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
|
사랑니 누워있고 신경 가끼워서 수술했는데 마취 안돼서 중간에 한번 더 마취하고 다 뽑고 집와서 좀 졸다가 깼는데 수술한지 5시간 지났는데 아직도 마취 다 안 풀리고 참치유주초밥 한입먹자마자 지옥이랑 하이파이브 해가꼬 물로 바로 행구고 집어넣었다ㅠ 미치겠네 너무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