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9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하하하
이 기회로 짝사랑 포기할까…
대표 사진
둥이1
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플러팅 이제 겨우 시작햇는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겨우 시작이몀 접자.. 전역하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사이에 여친생기는거 아니겠지?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흐으음… 2주남았는데 여자가 생긴다라… 불가능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엄 내말은 군대안에서…?! 요새는 폰있어서 군인도 잘 사귀던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엥 그래?! 굳이 군인 만날까..??? 힘들잖아 너무ㅜㅜ.. 가기 전에 만난거 아니면 생기기 어려울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엄청 잘생긴사람은 잘 사귀기도 하더라구 … 뭐 내 짝남이 엄청 잘생긴건 아니지만 ㅋㅋㅋ 성격이 너무 좋아서 좋아하게댓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럼 왜…?? 굳이 고생할라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냥 모르겠다 원래 친구였는데 점점 좋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ㄴㄴ.. ㄹㅇ 굳이임……. 짝남이 맞플러팅한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케이 정신차리도록 하겟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무신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당근 ㅋ ㅋ.. 오래 사귀다 가는것도 아니고 아직 사귀는 것도 아닌데 곰신...? ㄹㅇ 개에바 시간낭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게써 정신 차릴게…..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주는 좀 짧긴 하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뭐 난 기다리규 하는거 상관 없..다고 지금은 생각 되는데…ㅋㅋㅋㅋ 진짜 굳이 굳이인가… 지금은 그냥 너무 가지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6갤 뒤에 군대가는데 솔직히 지금도 군대 자체가 미안하게 느껴져서 고민이 많은뎅, 초장부터 확하지 말고 전역 때까지 찔끔찔끔 달려보는건 어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를? 플러팅을..? 그렇게나 길게보는거야…?ㅋㅋㅋㅋㅋ 나 조급증 있는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무래도 텀이란게 있으니까 내가 너무 좋아했는데 현실과 괴리가 생기면 힘들 거 같애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군대 가기 전에 한 번 만나자고나 해볼까..ㅜㅜ 하 왜 쟤를 좋아해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티 좀 내다가 휴가 때 한 두 번 만나보고 결정해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에게
근데 혹시라도 군대 다녀와서 사람 변한거 같으면 당연하겠지만 바로 알아차려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응? 군대갓다와서 어떻게 변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무래도 걔 주변에 어떤 사람들이 있었는지 밖에선 알 수 없으니까. 가치관이나 여러가지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겠징. 언제든지 퇴로 열어두면 괜찮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이상하게 물들 수도 있으려나…. 지금은 착한뎅 ㅎ 고마워 지금 돌진하면 내가 후회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안 받아줄라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2주... 2주... 나같음 좀 빠른거 같긴 한데 휴가 때까지 얼굴 도장 찍어서 생각나게만 만들어바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얼굴 도장 찍는게 만나라는 말이양? 연락은 종종 하는데 잘 만나질않아갖고..ㅠ 약속잦을까
애가 좀 i 성향이라 더 어떻게해랴할지 모흐겟엉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놀자고 해! ㅋㅌㅋㅋㅋㅋㅋㅋ 막 애들 만나고 있을건데 올 남자 팟 아니고 겹치는 그룹 많으면 껴질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겹치는 친구가 없어갖고..ㅎ…. 지역이 달라서 더 애매하네..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걔가 호감을 가지느냐는 별개겠지만 관심 부어주면 무조건 한 번 생각은 날 거 같애. 군대 가서 그런게 아니라 난 평소에도 칭찬받고 그러면 계속 생각나. 폰 받으니까 휴가 때 약속까지 잡을 수 있으면 그 다음에 어케 될지는 본인이 더 잘 알 거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하 그럼 군대가기 전까지 연락 자주하고 약속도 잡을 수 있음 잡아보고 해야겠다 고마워..ㅎㅎ 군대가기전에 보자 하면 부담스러워 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그냥 잡아도 돼. 군대가기 전에 그래도 다들 한 번씩은 볼려고 막 계속 약속 잡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 그게 좋을거같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포기포기 남자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주변에만 없는거냐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하.. 내 짝남도 올해 2월에 갔는데 마음이 안접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8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1
2:23 l 조회 7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16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3
2:20 l 조회 16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2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30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37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15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28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34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48 l 조회 21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37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3
1:36 l 조회 18
좋을 때만 좋은 커플 5
1:30 l 조회 48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6
1:30 l 조회 67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5
1:27 l 조회 116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48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
1:21 l 조회 13
애인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아서 헤어지고 싶은데 날 잘챙기고 좋아해줘1
1:18 l 조회 33
서운한게 많은 사람이 더 좋아하는거야?14
1:1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