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66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0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잡담] 동덕여대 시위 궁금한 점 | 인스티즈 

이렇게 횡단보도 위에 락카칠 한거 락카만 지워져?


[잡담] 동덕여대 시위 궁금한 점 | 인스티즈

동상도 신나같이 쎈거 뿌리면 복구 가능해? 새거 사야하지 않아?


찾아봤는데 이정도로 심하게 락카도배된거 복구 사례는 안보이네

남녀공학 반대는 지지하는데 원상복구가 걱정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개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은 누가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락카만 지울 필요 없음. 새로 칠하면 돼 지울수 있냐 없냐를 논하는거면 지울 수 있음
2. 동상은 새로 만드는게 싸게 먹힐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 ~ 50억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20~50억은 지운다는 전제 하에 나온금액일걸? 새로 칠하면 진짜 싸거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에 저 사진 부위만 새로 칠하면 인건비 포함 200만원 안짝으로 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닥은 그렇다 치더라도 벽은 칠하는게 안되지 않음? 그쪽에서 비용이 상당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질을 직접 봐야 아는데 저것도 지우는 것 보다 아예 교체하는 형식이 싸게 먹힘
바닥보다 좀 비싸긴 한데 판떼기 하나당 50은 안넘어 지우면 판떼기 하나당 300~500이상 나올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908년 조동식 박사가 "여성 교육을 통한 교육 진입"을 주창하며 세운 학교이고 기립하고자 세운동상에 마라탕인지 엽떡인지 탈탈 털어먹고 버린 쓰레기 두면서 이것을민주를 위한 시위라고ㅋㅋㅋㅋㅋㅋㅋ민주동덕ㅋㅋㅋㅋㅋ뷁 그리고 공학으로 합친다 한들 이게 왜 민주적인것에 반한다는것인지ㅋㅋㅋㅋㅋ진짜 큰웃음 웃고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
7:52 l 조회 1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1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1
7:51 l 조회 5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
7:50 l 조회 7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1
7:49 l 조회 12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16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1
인팁들 있어???3
7:47 l 조회 14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2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9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30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6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1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