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75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다들 공감하겠지만 둘러둘러서라도 그렇게 부르지 말라고 말 할수없는거 알지..🥺
나는 6년째 근무중이고 내가 연차가 젤 오래됐어.. 나머지 선생님들은 다 2년미만이신데 나는 제일 열받는게 원감이 실질적으로 일을 다하고 원장님은 강의니 세미나니 다니셔 그래서 그런 원감이 날 별명으로.. 별명도 좀 유치한데 그냥 이름 두글자를 하나로 줄인거라ㅠ 뭔가 더 정감(?) 있고 친해보여..아무튼 ㅠ 날 그렇게 부르니까 저연차,초임인 쌤들이 날 더더더 어려워해.. 당연히! 나도 교사개인의 시간, 일은 일로만 대해야되는건 알고있지만 직장다녀도 동료들이랑 굳이 데면데면하게 지내기보다는 서로 편하고 즐겁게 다니면 더 좋잖아 물론 원감님 제외해도 사람대사람으로 안맞으면 어쩔수없지만 원감님때문에 초치는기분.. 뭔지아니 😭😭😭 하 안그래도 내년에 부장하라고 난리난리 ㅠ(원래 부장교사 구해준다고 했으면서 안구해줌.. 다 초임만뽑아) 여기에 부장까지 달면 진짜 울면서 원감이랑 친구먹어야되는거 아니냐고 친구들이 농담하는데 진짜가 될까봐 퇴사하고싶어 ㅠㅠㅠㅠ너무 스트레스 😭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118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50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91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1
06.10 19:15 l 조회 249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30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32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6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41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5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23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3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21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5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4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4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21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4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