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96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 팀이랑 틀드할 확률이 제일 높지않아? 누가있지
대표 사진
신판1
특히 중견은 어깨가 좋아야하는데.. 누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쓱 하재훈? 에레디아 최지훈 한유섬있고 어린애들있어서 외야자리가 좀 애매하긴한데 안고죽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리 외야 그렇게 안 많음..한유섬도 나이 많고 한명 부상당하니까 골골대던게 우리 외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22 하재 없으면 우리 외야 백업 필요할 때 진짜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한명 다치면 최읍읍이 1순위 백업이던거 나만 봤냐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아ㅏ아아아악 진짜제발걔는좀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맞아 근데 현승이 준우 최상민, 지환이(퉤퉤퉤) 외야에 쓴단 구상하는거같아서 괜히 불안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외야 안 애매해 저중에 둘이 올해 전환하는거고 1순위 백업으로 최씨가 들어오는데 사실상 한유섬도 이제 지타쓸 나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하재 야수전향한지 얼마 안돼서 수비를 피지컬로 하는게 좀 불안하니까 경기말에 수비강화 대수비로 쓰기 애매하고
에레디아 최지훈 한유섬이 버텨줄 때 외야 전향한 어린애들 키우고 싶어하는것같아서 ㅎ.. 하재랑 한유섬 고작 한 살차이거든
근데 신판이 뭔소리하는진 알아 괜히 프런트가 이렇게 생각하고 구단 기조를 세대교체로 무작정 가져갈까봐 불안해서 말해본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올스타 티켓팅 얼마나 빡세? 7
17:14 l 조회 24
근데 걍 올스타 투표 너무 길고 재미없어3
17:13 l 조회 26
두산팬들은 뒤집혀도 별말없는데 엘지팬들이 ㄹㅇ 난리네 4
17:13 l 조회 71
근데 잠실 올해가 진짜 마지막이야?6
17:12 l 조회 33
내년 광주 내후년 청라 예상인가? 4
17:11 l 조회 97
포지션별 top2(선수단+팬투표)를 뽑은 후 뽑기로 팀 나누기 2
17:10 l 조회 80
내년 올스타 광주 각인 이유 4
17:09 l 조회 260
근데 팀도 랜덤뽑기로 하면 재밌겠다10
17:08 l 조회 105
난 200 표 넘는 것도 넘는 건데3
17:07 l 조회 154
혹시나 왕옌청선수 감추로 올스타 가게 되면15
17:03 l 조회 279
선수단 200표 이상 받은 라인업28
17:02 l 조회 622
이번에 잠실 마지막 올스타라고 하잖아 13
17:01 l 조회 239
먼가 선수단 투표 비율 더 늘어도 재밋을것같기도 (내의견)25
16:59 l 조회 248
드림팀 보다 나눔팀 선수들쪽에 스타플레이어들이 많아?8
16:59 l 조회 263
감추 모든 구단 다 되나?12
16:58 l 조회 249
누나들 포카리 마시고 올스타전 티켓 받자 2
16:58 l 조회 83
올스타 선수단 최다득표 최형우 278표(드림), 김도영 275표(나눔) 14
16:56 l 조회 334
드림팀 올해는 이겨봐2
16:56 l 조회 86
파니들아 팀 공주들 글 쓸때 공주가 선수인지 베이비들인지 적어줘 7
16:55 l 조회 104
드림팀 드가라 나눔팀 나가라~2
16:55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