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31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6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저 사람은 그럼 옷 택도 안 뗀 채로 입고 외출해서 사진까지 찍고 그걸 반품한거임? ㅋㅋㅋㅋㅋㅋ

거지인가.. 왜저럼 내 입장에선

저 날 약속을 나가고 + 저 옷 입고 인생네컷 찍으려고 옷 구매한 사람으로 밖에 안 보임

뽕 뽑았으니 반품한거 같은데 ㅋㅋㅋ 뭔 저런 사람이 다있냐

[잡담] 미친거 아님? 무신사에서 구매한 코트에서 모르는 사람 인생네컷 나왔대 | 인스티즈

그리고 검수 안 하고 재판매한 판매자도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보통 중국인들이 저런다는데…우리나라도
수준 비슷한가보네..
중국 여행 유튜버 영상 중에 옷택달고 놀이공원간 중국여자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변에 쇼핑몰 하는 애 있는데 한국도 저런 진상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건 서양도 저래 걍 전세계만통 진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튜버가... 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뭔 저런 거지가 다 있냐.... 4만원이 아까워서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코트체험비용 5천원쓴거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지다 새옷은 입고싶고 근데 돈 쓰기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 그냥 얼굴을 까발려야 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고작 4-5만원 아끼겠다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ㅌㅌ𐨛 𐌅 ࠅ ヲ 진짜 그지냐 뭔 코트 4-5만원 짜릴ㅋㅋㅌㅌㅋ 입고 반품 ㅋㅌㅋㅌ𐨛 𐌅 ࠅ ヲ 걍 사질맬든가ㅜㅜㅋ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난 뭐 10-20만원댄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지같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근데 반품했던거 검수 제대로 안하고 파는거 ㄹㅇ 많을듯 며칠입다가 새제품으로 파는거개많을듯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에 커뮤에 누가 비슷한 글 올렸던거 생각난다. 깨끗이 입고 반품할 거였는데 누가 커피 쏟아서 반품 못하게 됐으니 보상 요구할 거라고ㄷㄷ 정말 역대급 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 자주 언급되는 인스스 코트에서도 비행기표 나왔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지진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저런 사람들은 양심 팔아먹었나 어휴 진짜 할많하않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사람들 생각보다 많음ㅋㅋㅋㅋ 캠핑용품도 수요일~목요일에 시켜가지고 그 주말에 놀러갔다가 월요일에 반품하는 사람들 엄청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본인들은 깨끗하게 썼다고 생각할 텐데 사용한거 다 보임ㅋㅋㅋㅋ
사용감 있던거라 반품 안된다고 하면 10명 중 9명은 안썼다고 하거나 잠깐 써봤다고 하면서 반품해달라고 진상짓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레전드인건 제사때 제수용 과일 위쪽 잘라진 상태로 반품하는 사람들 있다그랬음 홈쇼핑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야….. 세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입고 환불한 저 사람이나 검수안한 판매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택도 안뜯고 입은거먄 실내에서 옷도 못벗었겠네 쪽팔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놀이공원 머리띠도 그런 사례 많다고 들었는데... 심보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미쳤다 수준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입고 반품한거 개티나... 근데 그런 사람들 안해준다하면 소보원에 신고 어쩌구하면서 난리치니까 걍 더러워서 반품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만원에 양심을 파네 나도 전에 가방 샀는데 안에서 영수증 나온적 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 인간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반품비 내기 싫다거 일부러 상품 훼손하고 빈품하는 사람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거지인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상이 거지일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거지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진상 개거지
검수하는사람들도 저런 개진상 개거지들한테 입었냐고 하면 죽어라 달려들까봐 적당히 넘어가는듯
쟤네는 이미 양심리스고 개념없어서 죽어라달려듬
복수한답시고 악평악플남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쇼핑몰 반품 까는일 햇엇는데 진짜 별별일 다잇어요 사용한 생리대 나온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쿠팡이나 무신사나 이런데서 반품 너무 잘받아주니깐 아주 매너없는 진상들이 판침.... 진심 입고 외출까지 하고 사진까지 찍고서 반품하는 사람은 뭔 생각을 가지고 사는걸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1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2
ㅇㅎㄱㅇ가 뭐야?
2:49 l 조회 15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3
2:48 l 조회 34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5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0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5
엄미친구 아저씨가 내가 나나이면
2:44 l 조회 4
내 썸남 진짜 에겐이라서 인티하고있을거같음
2:44 l 조회 13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2:44 l 조회 25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
2:43 l 조회 6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0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2
2:43 l 조회 14
난 나이 먹어도 절대 독립 못할거야.. 정병이 있는듯함2
2:42 l 조회 29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3
2:42 l 조회 38
남미새 예쁜여자 좋아한다는거 진짜구나6
2:41 l 조회 40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7
2:40 l 조회 110
쿠팡에서 아이패드 새제품샀는데 불량이야.. 환불되지?
2:40 l 조회 19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1
2:39 l 조회 53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9
2:38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