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하는 연락이 재미가 없어
전화는 그래도 좀 괜찮은데 톡은 진짜 재미없어
오늘 거의 1달만에 반나절 쉬는중이야
몸도 마음도 여유가 없는 상황이어서 그럴수 있는건가?
지금 만난지 반년정도 됐어!!
매일 통화하고싶어 하는데
난 요즘 자는 시간도 부족한데, 밤에 일하다가 부재중 와있으면
‘시간 없는데..’ 이생각이 더 많이 드는것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하는 연락이 재미가 없어 전화는 그래도 좀 괜찮은데 톡은 진짜 재미없어 오늘 거의 1달만에 반나절 쉬는중이야 몸도 마음도 여유가 없는 상황이어서 그럴수 있는건가? 지금 만난지 반년정도 됐어!! 매일 통화하고싶어 하는데 난 요즘 자는 시간도 부족한데, 밤에 일하다가 부재중 와있으면 ‘시간 없는데..’ 이생각이 더 많이 드는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