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좋다고 따라다니는 애가 있는데 그거 눈치채고 걔랑 무슨 사이냐고 물어보더라고... 그래서 그냥 솔직히 대답했더니 좋은 사람인지 오랫동안 관찰한 다음에 한 번 만나보라고 그러더라고... 근데 얜 내가 자기 좋아하는 거 알아ㅜㅜ 이거 망한거지..?|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좋다고 따라다니는 애가 있는데 그거 눈치채고 걔랑 무슨 사이냐고 물어보더라고... 그래서 그냥 솔직히 대답했더니 좋은 사람인지 오랫동안 관찰한 다음에 한 번 만나보라고 그러더라고... 근데 얜 내가 자기 좋아하는 거 알아ㅜㅜ 이거 망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