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66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좋다고 따라다니는 애가 있는데 그거 눈치채고 걔랑 무슨 사이냐고 물어보더라고... 그래서 그냥 솔직히 대답했더니 좋은 사람인지 오랫동안 관찰한 다음에 한 번 만나보라고 그러더라고... 근데 얜 내가 자기 좋아하는 거 알아ㅜㅜ 이거 망한거지..?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망한거 아닌데
괜히 그러는건데...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아안약에 이런거라면 내가 지금 뭐라고 답해야 할까..? 카톡하는 중인데 너무 망설여져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였으면 그냥 말하지
내가 좋아하는건 넌데 다른 애 만나고 싶지 않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만약 그랬다가 지금의 사이로도 영영 못 돌어올까봐 두렵다ㅜㅜ 예전에 고백하고서 지금 친구 사이로 돌아온 것도 반년동안 엄청 힘들게 그랬던 거라서... 한 번 더 도전해볼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해야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자기 좋아하는거 알면서 무슨사이냐곤 왜물어본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ㅋㅋ 얜 재밌나봐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가능성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려나 역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만나보라는게 아니라 오랫동안 관찰하고 만나보라는거라서 오히려 만나지 말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로 지내면서 오래 관찰해보라 하긴 했어 근데 말 뜻이 좀 아리까리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같으면 그냥 물어볼래 짝남한테
'나는 너 좋아하고, 너도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그렇게 말하는 이유가 뭐냐' 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는 말 보고 마음을 접던지, 고백 할 지 고민해볼래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글만 봤을때 개열받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좋아하는 걸 안다는 게 내가 예전에 고백했었다는 뜻이야...! 나도 사실 좀 열받아ㅜ 공감해줘서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럼 쓰니가 짝남한테 물어봐
'나는 너 아직 좋아한다. 너가 그 날 "날 좋아하는 남자애 지켜보고 사귈지 말지 결정해라. "라고 한 말 무슨 뜻으로 한거냐'
하고 하는 대답에 따라서 마음을 접거나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이 비슷한 상황 있었는데 그냥 위에 둥이들이 말해준 것 처럼 나 아직도 좋아하고(또는 내가 좋아하는 건 넌데) 그래서 걔를 만나고 싶진 않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게 좋은 것 같아 그러면 걔 의도를 결국 알 수 있거든 떠보는 건지 아니면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 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75 06.27 17:3917642 0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51 06.27 08:1315768 0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53 06.27 19:186257 0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36 06.27 10:066107 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33 06.27 20:113605 0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3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8
3:20 l 조회 29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8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2
3:16 l 조회 14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2
3:13 l 조회 25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4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0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53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1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2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8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7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7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2
1:59 l 조회 81
보고싶다1
1:58 l 조회 44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20
1:48 l 조회 5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