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계산할때 남자가 내기 기다리는 느낌 주기 싫어서항상 내가 먼저 계산 하는데
호감 있으면 그래도 남자가 내려고 하나...?
거의1차는 내가 2차는 상대방이긴한데
내가 항상 더 써서 ...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계산할때 남자가 내기 기다리는 느낌 주기 싫어서항상 내가 먼저 계산 하는데 호감 있으면 그래도 남자가 내려고 하나...? 거의1차는 내가 2차는 상대방이긴한데 내가 항상 더 써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