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5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거리 커플들 바람 많은거 알고있어

근데 대부분이 감정 식어도 헤어지지 않고 그냥 다른사람 만나더라???

나 이해가 안 가 왜그러는거야 어차피 다른 사람 눈에 들어온거 바로 헤어지고 그 사람 만나면 되지 왜 굳이 만나는 중에 바람을 피우냐고......

설마 헤어지자 하는것도 귀찮아서 그런건가?

대표 사진
둥이1
바람피는 애들의 뇌구조를 이해하려고 하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장거리 중인 사람이 너무 좋은데 그 사람이 없을때의 외로움을 못견뎌서 그런 쓰레기 짓하는거임 한마디로 걍 짐승인거지,, 본능이 이성을 지배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전하게 걸쳐놓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차피 장거리라 걸릴일없다생각함
장거리라 외로워서 새로운 사람도 걸쳐만나는거
단거리 애인1 장거리 애인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런애들 특 단거리1 장거리1 해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그게 너무 신기해
어차피 맘 다 떴다는 증거 아닌가? 근데 왜 굳이 관계유지를 하는걸까
맘 뜬 사람한테 돈이랑 시간 쓰기 아까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맘 다 뜬건아님 ㅇㅇ 맘 다 뜨면 당얀히 헤어지자 하겠지. 헤어지기엔 아쉬워서 냄기고 있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기준 다른 사람이랑 바람 핀다는거 자체가 맘 뜬게 아니고서야 그럴 이유가 없는거라 도저히 이해가 안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애정결핍임. 맘이 떠서 바람피는 걸수도 있지만 사랑이 부족해서 다른사람으로부터 채울라는 거임
근데 당장 헤어지기엔 아까우니까 냄기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걸릴 일 없으니까 가볍게 재미 위주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자존심 부리는 건가?
22:19 l 조회 2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
22:18 l 조회 3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22:17 l 조회 6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3
22:15 l 조회 23
이별 보고싶어1
22:15 l 조회 8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6
22:12 l 조회 24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4
22:12 l 조회 50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2
22:09 l 조회 16
이거도 타이밍 문제야?
22:06 l 조회 15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1
22:05 l 조회 11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1
22:04 l 조회 11
본가사는 둥들 연락 얼마나해?7
22:04 l 조회 12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7
21:58 l 조회 46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9
21:57 l 조회 114
결혼 결혼문제
21:57 l 조회 16
바람, 환승 전적있는 애인이랑 결혼 가능???7
21:52 l 조회 21
여자들중에 사친없는애들 찾는애들 왜이리 많어 ㅋㅋㅋ1
21:52 l 조회 37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7
21:50 l 조회 37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2
21:49 l 조회 42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8
21: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