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가 대전 로고 파란색인거 민주당 연상시킨다고 국힘 빨강색으로 바꾸고 대전이쥬 슬로건 씹류경제도시 대전 ㅋㅋ 이난리할때도 진짜 누가 뽑았나 싸그리 모아서 빠따치고 싶었는데
트램 설치한다고 깝쳐서 채무 1조 5천억 만들었댄다 이것때문에 길 개막히고 나무 다 뽑아내서 도시가 열은 열대로 받고 빚까지 생겼음
|
이장우가 대전 로고 파란색인거 민주당 연상시킨다고 국힘 빨강색으로 바꾸고 대전이쥬 슬로건 씹류경제도시 대전 ㅋㅋ 이난리할때도 진짜 누가 뽑았나 싸그리 모아서 빠따치고 싶었는데 트램 설치한다고 깝쳐서 채무 1조 5천억 만들었댄다 이것때문에 길 개막히고 나무 다 뽑아내서 도시가 열은 열대로 받고 빚까지 생겼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