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0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4
이장우가 대전 로고 파란색인거 민주당 연상시킨다고 국힘 빨강색으로 바꾸고 대전이쥬 슬로건 씹류경제도시 대전 ㅋㅋ 이난리할때도 진짜 누가 뽑았나 싸그리 모아서 빠따치고 싶었는데 
트램 설치한다고 깝쳐서 채무 1조 5천억 만들었댄다 이것때문에 길 개막히고 나무 다 뽑아내서 도시가 열은 열대로 받고 빚까지 생겼음
대표 사진
익인1
이장우 이샊야 니 돈으로 물어내라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구때도 말아먹엇는데 왜 시장까지 뽑아줬냐고 ㅈ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중에 2찍 텅머리들은 허태정 탓하더라 이장우가 임기동안 무능하게 세금만 축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생부럽다 저렇게막나가도 뽑아주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램깐다고 교통체증 개심해짐 미친거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대전에서 일때매 잠깐 살때 대전토박이 동기가 트램 개극혐하던데 저거때매 길막히고 난리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지어 완공 지연됨 개미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구청장 시절부터 똥 줠라 싸대서 진심 개극혐했는데 어쩌다 시장까지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0시 축제도 내 주변 현지인 아무도 안좋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램을 왜 만든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 업적 남길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말 필요해서 만든건 아닌가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필요없음... 애초에 광역시 중에 대전에 제일 작은 편에 속하는데 트램을 만들어서 뭐할거임... 지하철 만드는 거 돈 많이 들어간다고 트램 만드는데 1조 5천억은 땅파면 나오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러나 저러나 돈 드는거 지하철이 나았겠네 어느 지역이든 거지같은 짓 하는건 똑같구나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호선 필요하긴해 ㅠ 근데 그게 트램일 필요가 있었는지는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럼 차라리 이러나 저러나 돈 드는거 지하철을 만드는게 나았을 수도 있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하 ㄹㅇ 지하철을 만들었으면 진짜 개쓸데없이 나무 안 뽑아도 됐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에휴 대전 시민들도 답답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전 이번에도 국힘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 민주당인걸로 알고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주당 허태정 됐음 그래서 이장우 없적 허태정한테 떠넘기기 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하철 2호선 만들라다가 트램으로 바꾼거 맞나? 깝치지말고 걍 지하철이나 만들지 생각했었는데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나도 방금 대전 파산위기 뉴스 보고왔는데 진심 개빡침 진짜로ㅋㅋ 트램 처 치우라고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델 한혜진 이쁘다
23:18 l 조회 1
플투는 올타임 레전드야
23:17 l 조회 2
그래도 스엠이랑 하이브가 제일 나은 것 같음
23:17 l 조회 4
엄마한테 내일 월드컵때메 일찍 일어나야된다니까
23:17 l 조회 7
어떤 여돌남돌 친목(?) 걍 귀여운데ㅋㅋㅋ1
23:17 l 조회 14
어떻게 공식에서 포타에 쓰일만한 짤들을 이렇게 잘 말아주지
23:17 l 조회 12
아 입금 잘못함 아
23:16 l 조회 18
갠샷 많이주니까 좋당
23:16 l 조회 8
아 승한이 레드레드 부르는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1
23:16 l 조회 23
OST 이거 못잊는다 노래 좋음(ㅜ아는사람?)
23:16 l 조회 26
성한빈 멤버쉽포토북 짤뜬거6
23:15 l 조회 10
하투하는 애기어 쓰는 사람이 한명도 없네1
23:15 l 조회 45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3
23:15 l 조회 20
레인보우 재경 동생이 누나한테 여신님이라고 부르는데
23:15 l 조회 6
티원 팬들아 2024 월즈 결승은 비하인드 없어??
23:14 l 조회 5
재희 날다3
23:14 l 조회 26
하 쌩얼 인증이었지만 동시에 노성형 인증도 동시에 되버린거 귀엽다
23:14 l 조회 44
ㅌㅇㅌ에서 ㅁㅋ글 계속 보임1
23:14 l 조회 51
ㅋㅋㅋ엄성현 긴장한 거 왜 이렇게 웃기냐
23:14 l 조회 17
하츠네미쿠 피규어를 진짜 그냥 너무 예뻐서 산 원희 실존1
23: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