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 사귈때 개이상형인
오빠랑 한번 사친 보는척 술먹은뒤
계속 연락하다가 그오빠랑 잘안되서
전애인한테 짜증 부림
ㄹㅇ 만날때마다.. 그오빠가 잘해주면 다시
전애인 한테도 잘해줌.
그리고 내 짜증으로 힘들어하던 전애인 하고
헤어진후로는 내가 전애인한테 한짓 후회되서
다시 나한테 연락온 이상형 오빠한테
전애인이랑 끝난게 그 오빠탓인양
짜증부리고 나쁜말 내뱉고 그오빠랑도 관계끝남..
|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 사귈때 개이상형인 오빠랑 한번 사친 보는척 술먹은뒤 계속 연락하다가 그오빠랑 잘안되서 전애인한테 짜증 부림 ㄹㅇ 만날때마다.. 그오빠가 잘해주면 다시 전애인 한테도 잘해줌. 그리고 내 짜증으로 힘들어하던 전애인 하고 헤어진후로는 내가 전애인한테 한짓 후회되서 다시 나한테 연락온 이상형 오빠한테 전애인이랑 끝난게 그 오빠탓인양 짜증부리고 나쁜말 내뱉고 그오빠랑도 관계끝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