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01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5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도로과나 안전관련과들만 비상근무 서면 되는거 아님??? 하루종일 관외 출장갔다가 비상근무로 밤새고 아침에 퇴근도 못하게 생김…
민원인들 상대해야해서 둘 중 하나는 있어야 하는데(민원대 아님)
내 대직자 교육때매 내일이랑 모레 지방내려감… 오바야 
공무원이 무슨 토템도 아니고 할거면 공무직이랑 다같이 해서 돌아오는 텀이라도 늦추던가
공무원 퇴근 안시키면 얼어있던 도로가 녹는 것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비상근무 힘들지
진짜 개선해야도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야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한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을 더주던가 근데 돈줘도 안할거임 에라이 싯파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최저겨우받으면서 이게 뭐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세금으로 월급주는 입장에서 이런글 보면 세금이 아까워 진다니까 그러라고 월급 받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세금으로 사탕도 못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뼈뿌러져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웃겨 미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자란 애 세금 따위.. 얼마나 될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십원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세금내^^ 너는 세금 내긴 하니?? 보통 이런말 하는 애들은 수급자던데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정합니다.. 제발 개선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만 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바지 팀바팀.. 우리는 보통 다른 조 사람들이랑 날짜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ㅠㅠㅠㅠ 눈 오더라도 비상만 안걸리면 참 좋을텐데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랑 같이 스몰토크 연습해줄 수 있니🥲
19:46 l 조회 1
와…. 미친듯이 잠온다🤦🏻‍♀️
19:46 l 조회 1
나만 동물 유튜브 안 봄?
19:46 l 조회 1
아오 꼭대기층 빌라 자췬데 창밖에 비둘기도 앉네
19:46 l 조회 1
소나기 내린다며
19:46 l 조회 1
호주 살면 피부노화 빨리와?
19:46 l 조회 1
피부관리사 일 어려워?
19:46 l 조회 2
도서관 10년만에 가보는데 모바일회원증2
19:46 l 조회 9
얘들아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애플 기기 끼리 다 연동 돼?
19:46 l 조회 4
국군사관학교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한개로 통합할수도있대
19:46 l 조회 3
직장동료랑 출퇴근 길이 완전히 겹쳐2
19:45 l 조회 9
나 불안장애 좀 있는데
19:45 l 조회 11
생리하면 식욕 괜찮은데 터지기 일주일전부터 식욕 장난아냐
19:45 l 조회 3
샐러디에 고추간장 당근국수있잖아
19:44 l 조회 7
러브버그 밤에는 없나?2
19:44 l 조회 7
돈 없어서 슬퍼1
19:44 l 조회 9
궁금해진게 미국 교포랑 유학생이랑 왜 도대체 못친해지는거야?3
19:44 l 조회 15
하 진짜 나 조용한 편인데 입만 열면 몽몽소리를해5
19:44 l 조회 20
진짜 게임 한판만 하고 집 치운다
19:44 l 조회 5
초록글 보다가 쓰는건데 내가 변비 심한 사람 공감을 못해서
19: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