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04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리모트는 내 전공이랑 좀 더 관련있고 회사가 큰 건 아닌데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해서 큰 편이고 회사 정보가 서치하면 좀 나옴
근데 가서 하는 건 나는 동부에 사는데 거긴 캘리라 캘리로 가야하고.. 전공이랑 관련이 없는 건 아닌데 위에 회사보단 덜하고.. 인터뷰나 업무 관련 메일도 다 사장이 하는 거 봐서는 일인 회사인가 싶거든 사이트는 있는데 정보가 진짜 없고 근데 거기가 아시아랑 협업을 많이 하는 곳이라 그런가 우리 학교생 두 명이 거기서 인턴하는데 둘 다 중국인이야
그래서 고민이 너무 되는데 그래도 리모트 보다는 직접 가서 배우는 게 더 도움되겠지...?ㅠㅠ
대표 사진
행1
전공이 뭔진 모르겠지만 리모트여도 충분히 배울수있음 전공 더 관련되는거 하고 최대한 일인회사는 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일인 회사인지는 모르겠는데(찾아도 안나옴ㅠ) 첨 지원에 대한 답장부터 지금까지 싹 다 사장이 연락하긴 했거든... 역시 피하는 게 좋나 ㅠ 다른 친구는 리모트로 하면서 한 게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보통 다 그런가 해갖고 ㅠ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행2
인턴한테 연락해봐 링크드인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사장이 위챗 있냐 있으면 너네 학교에 누구 누구가 인턴 중이니까 컨택해보라고 하더라구 졸업생인데 우선 인스타 서치해서 찾긴했어.. 한 번 연락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행2
링크드인이 사람 스토킹하기 젤 쉬워 솔직히ㅋㅋㅋㅋㅜㅜㅜ 난 무조건 링크드인으로 다 찾아봄! 나도 첫인턴 이런건 하이브리드를 더 선호하긴 하는데 오퍼 더 좋은 곳에서 받을 수 잇다는 확신 있는 거 아닌 이상 리모트라도 헐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지원은 여러개 해놨는데..ㅠㅠ 사장 자체는 지금 활동 중인 사람이라 인스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데 ㅋㅋㅋ 인턴도 찾아볼게 고마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3
리모트잡이 나아보임 전공이랑 얼마나 관련됐냐가 젤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리모트라서 친구들이 다 리모트는 배우는 게 없다카길래 고민했는데 다들 리모트가 낫다고 하는구나 ㅠㅠ 그럼 여기로 생각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5
2:49 l 조회 319
와 날씨 어떡하지1
06.24 21:07 l 조회 36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91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97
북미 미국익들1
06.24 10:05 l 조회 78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93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5
06.24 01:14 l 조회 117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4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61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69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5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3
06.23 07:11 l 조회 1623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7
06.23 04:43 l 조회 487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2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19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5
06.22 20:26 l 조회 141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54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3
06.22 12:40 l 조회 129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99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34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