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블베랑 시드는 이미 있고 히렆은 잘 안쓸거같고 셀리아나 로로아는 옷이 별로없어서 딱히 살맘 없음난 막 엄청난 컬렉터는 아닌데 예쁜 옷 입는거 조와함
차라리 패키지 살까 하는데 뭔가 살만한게 없어...
마우는 거의 3만 있는데 살게 옶다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블베랑 시드는 이미 있고 히렆은 잘 안쓸거같고 셀리아나 로로아는 옷이 별로없어서 딱히 살맘 없음난 막 엄청난 컬렉터는 아닌데 예쁜 옷 입는거 조와함 차라리 패키지 살까 하는데 뭔가 살만한게 없어... 마우는 거의 3만 있는데 살게 옶다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