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0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5 출처
이 글은 1년 전 (2024/1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NC

[잡담] 라일리 분석글이라는데 흥미로워서 가져옴!! 같이보자 | 인스티즈

(출처 ㄱㅇ)

대표 사진
다노1
제구력이 좋은편은 아니라던데 캠프에서 잘 잡아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2
타구단이였으면 팬들이 왜 데려왔냐고 얘기 나올 선수인데 엔씨라서 기대한다는 말도 있더라 와서 제구 잘잡고 잘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아마 제구는 잡을것 같고 우리는 솔직히 용투 한명이 월등히 뛰어나면 한명은 보통이거나 못하거나 둘 중 하나여서 보통이였으면 좋겠다 근데 델고 온 이유가 있으니 아마 부정적인 요소는 아마 스프링캠프때 고칠것 같고 구종 하나 더 만들면 나쁘지 않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다노들아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0:21 l 조회 41
7월 잠실 문학 원정랠리 창호부응단이 간다8
06.27 22:58 l 조회 358
아 진짜 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
06.27 20:00 l 조회 1982
데이비슨 인스타11
06.27 19:56 l 조회 2255
. 6
06.27 19:41 l 조회 1713
나 진짜로 비순이가 다른 팀 가도9
06.27 16:54 l 조회 2730
OnAir 그래도 오늘 우리는 우리의 야구를 해야겠지 다들 화이팅 | 260627 달글 574
06.27 16:45 l 조회 2493
도구리 걷는것도 너무 귀여워1
06.27 16:23 l 조회 106
나 낼 직관가는데 비순이 상대팀으로 만나는거야…?5
06.27 16:11 l 조회 698
새용타 썰 뜨는 사람 대학때랑 마이너때 잘했대4
06.27 16:00 l 조회 267
내 이럴 줄 알았다...20
06.27 15:16 l 조회 5674
알림/결과 6/27 라인업4
06.27 14:58 l 조회 130
엔튭 왔다3
06.27 14:24 l 조회 107
심심한 다노들 상무 경기 중계하고 있어
06.27 13:43 l 조회 31
어제는 줄줄 오늘은 쭈륵2
06.27 12:22 l 조회 114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12
06.27 12:21 l 조회 4040
비슨이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감도 안 옴1
06.27 12:14 l 조회 130
지금 분위기에 안맞겠지만 부정글아님(프런트 얘기라 싫은 사람들은 비추천)2
06.27 12:11 l 조회 175
이호준이 너무 싫음 5
06.27 10:31 l 조회 206
생각할수록 8회말 데이비슨 타석이 너무 드라마 같아3
06.27 09:19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