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8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8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사먹어...?
대표 사진
용사1
당연히 사먹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도파민.. 은... 필요 없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사먹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사먹는게 맞아......?ㅎ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요 마음이 많이 기울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맛보기 ㄱㅂㅈㄱ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도파민 필요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필요하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10만원에 뽑는거 도전 했다가 수틀리면 도파민 트라이값 내고 10+20만원에 사도 괜찮다
싶으면 원더블랙 뽑아서 2트까지는 나쁘지 않다 봐

대신, 디진라벨 뜨면 바로 손 털고 그냥 경매장에서 사먹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w+w / s+w 해서 이 안에 자석 뜰 확률이 28%정도 되니까 한번정도는 해볼만 하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자석펫은 뽑는 손맛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안돼 제발 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한번만 트라이 해 보고 안 나오면 미련없이 사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5만원만 맛 보고 안 되면 사기??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20마넌 날려도 메접안하고 스트레스 안 받을 자신 있으면 ㄱ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안돼!!!!!!!!!!!!!! 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나 자석펫에 총 100쓴거같은데 3마리 나왔어
걍 무조건 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돈 내다버리고 싶으면 하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제발 사먹어 이번에 운좋게 싸게 뽑아도 결국 평균회귀 당하는게 메생이잔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
2:47 l 조회 7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10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30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
1:06 l 조회 22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33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36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229
메익불 숨은 띵곡2
06.23 22:22 l 조회 34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156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9
06.23 22:04 l 조회 264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191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54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43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06.23 19:57 l 조회 93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06.23 16:36 l 조회 85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4
06.23 16:33 l 조회 187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3
06.23 16:29 l 조회 119
진힐라 패턴 20초 전6
06.23 16:20 l 조회 217
챌섭, 본섭 아직도 고민이다....3
06.23 16:15 l 조회 102
뉴비 이지윌 통곡의 벽임 지금19
06.23 15:29 l 조회 74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