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51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한화 이성 사랑방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7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내가 올해들어서 갑자기 애니에 빠져가지고


개잼게 봤던거 - 진격거 귀칼 주술회전

그냥 잼게본거 - 체ㅣㄴ소맨

잼게 보고있는거 - 은혼(이건 걍 밥친구처럼 심심할때 보는중)

보다가 하차한거 - 헌헌 히로아카 이누야샤 원피스 


헌헌이랑 히로아카는 약간 주인공이 너무 애같아서? 작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옛날 애니 그림체 같은 느낌이라 그런건지 몰겠지만

이런 스타일은 별로 재미없어하는듯ㅠㅠㅠ

제발 추천좀,, 만화도 괜차나,,,

나 어제 귀칼 다봐서 지금 방황중이야,,,,,

대표 사진
닝겐1
블리치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사이키 쿠스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 이거 아는사람이 추천해줘서 봤다가 1화 너무 재미없어서 시작도 못해보는중이야 ㅎㅎ,,,
한 3화까지만 참으면 ㄱㅊ다는데 못참갰어,,,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취향 안맞으면 뭐 그럴수도 있징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괴수8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그것도 잼게봣슈다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옛날것도 괜찮으면 나루토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매운맛 소년만화 좋아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너랑 취향 비슷한데 데스노트 마슐 하이큐 도리벤 괴수8호 스파패 정도...? 히로아카는 어디서 하차했는지 모르겠는데 보다보면 비슷한 벅차오름+박진감 있음ㅋㅋㅋ 지금 블루록 보는중
다음은 강연금 봐보려고.. 롤 해봤으면 아케인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헌헌 요즘 전개가 진짜 맛도리인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데스노트 봐 데스노트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모브사이코 약네랜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던전밥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헬싱!! ova봐봐 재밋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49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43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63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3
06.24 20:26 l 조회 43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3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2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9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62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8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4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1
06.22 21:41 l 조회 23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6
06.22 17:31 l 조회 478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57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