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베를린 뜰거 주문해놓고 미뤄둔 가디건 버튼밴드, 인형 주말동안 다 f.o했다ㅋㅋㅋㅋ못끝낼까봐 초조했어ㅋㅋ 싹 다 끝내놨으니까 이제 내일 바늘 오면 바로 목도리 뜨면돼ㅋㅋㅋㅋㅋㅋ후련하다 후련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베를린 뜰거 주문해놓고 미뤄둔 가디건 버튼밴드, 인형 주말동안 다 f.o했다ㅋㅋㅋㅋ못끝낼까봐 초조했어ㅋㅋ 싹 다 끝내놨으니까 이제 내일 바늘 오면 바로 목도리 뜨면돼ㅋㅋㅋㅋㅋㅋ후련하다 후련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