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얼굴 다 뒤집어졌어 하.. 당장 내일모레랑 주말에 중요한 약속 있는데 개스트레스받는다.. 피부염? 두드러기처럼 올라왔는데 복구방법 아는사람ㅜ일단 팩이랑 모델링팩으로 피부 온도 낮추고 크림은 뭐써야지 수분크림만 발라야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얼굴 다 뒤집어졌어 하.. 당장 내일모레랑 주말에 중요한 약속 있는데 개스트레스받는다.. 피부염? 두드러기처럼 올라왔는데 복구방법 아는사람ㅜ일단 팩이랑 모델링팩으로 피부 온도 낮추고 크림은 뭐써야지 수분크림만 발라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