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72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앞부분 좀 더 긴 영상 찾아봤는데

안귀령이 먼저 군인 총기 끈 잡고 당기고 있었으 당연히 군인은 그걸 지켜야 하고

총기 겨눈건 잘못됐지만 애초에 먼저 시작한 쪽은 군인이 아닌데? 

총도 안 겨눈 군인에게 먼저 달려들어서 총기탈취 시도한게 더 큰 문제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진심 탈취로 보여?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총기잡는 행위가 탈취로 규정된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소리야, 총기 끈 잡고 당기는거 자체가 탈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항의의 뜻으로 쓰니 멱살을 잡으면 의상 탈취 시도야? 저 분이 핫하 군인의 총을 내가 강탈해야지! 하고 잡고 흔든 거로 보이냐고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의상이랑 총이 같아??????????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시가 뭔지는 알지? 물론 하나는 위험하고 하나는 아니라는 점은 있지 사고 위험이 있다! 아 ㅇㅋㅇㅋ 끈 당겼으니 무조건 탈취 시도다!! 이건 아니라는 거지.... 제발 이해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예시가 잘해야 예시지 적절하지 않으면 걍 궤변이야
애초에 총기 끈이 군인이 총을 분실하지 않기 위한 도구인데, 그걸 잡고 당기는게 탈취지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쓰니가 탈취 단어를 오늘 처음 써보는걸수도 있겠다 이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시도 자체가 문제라는 간단한 것조차 이해 못한거구나! 말을 하지~~~~ 내가 미안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님아 총이 뭔지 몰라?? 군인이 들고있는게 뭐 그냥 장난감 수준인줄 알고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상식적으로 생각해봐. 저 사람이 총기 뺏고 자기가 쓸 의도가 없다고 해도 군인 총 막 자기쪽으로 당기면 아 ㅎㅎ 그냥 만지시는거구나~ 하면서 총기 놔줘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미필들이 대부분이라 .. 잘 모르는 게 대다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글 보고 진짜 간첩 많다는게 느껴짐
당장 윗댓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고하던가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생각해보니 넌 간첩은 아니고 좀 모자른거지 ㅇㅇ 간첩도 머리 좋아야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상이 이렇게 떡하니 있는데 먼저 총구를 겨눠서 총을 잡은거라는둥 어쨌다는둥 진짜 선동에 휘말리는 애들아........... 적어도 니네가 영상을 좀 봐라 제발 몇초나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유명한 영상들이 앞내용 다 잘라서 그럼. 나도 처음에는 군인이 먼저 겨눈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보니까 저분 본인이 잡고 놓으라고 하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서 군인이 놓는 순간 진짜로 총기 가져가게 되는 대형사고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6:21 l 조회 5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
6:21 l 조회 3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1
6:21 l 조회 4
20대 내내 친구가 없어 2
6:21 l 조회 8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2
6:19 l 조회 41
나 최저받는데 국민연금 십만원 떼감
6:18 l 조회 8
나 쉬었음 청년인데....
6:17 l 조회 29
춥다....
6:16 l 조회 15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6:16 l 조회 283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6:15 l 조회 15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6:15 l 조회 12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7
6:15 l 조회 120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1
6:14 l 조회 34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2
6:14 l 조회 142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4
6:13 l 조회 125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1
6:12 l 조회 30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3
6:12 l 조회 81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236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2
6:12 l 조회 18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