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84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8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짐승도못한놈들임 
대표 사진
익인1
바퀴벌레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당당하면 이마에 쓰고 다녀라 서로 거르고 좋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르신들이나 그런거같던데 젊은분들은 안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ㅂ 같은 사람들 있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실제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파메일 호소인 10 이들이 저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넓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상인인척 하는 애들 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래.. 최근에 남주혁 씨 수지님한테 홍어 냄새 어쩌고 햇다는 거 봣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혹시 인스타안해? 인스타 댓글 장난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그런것들은 싸그리 다 죽었으면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또시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스타만 가도 널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찍 일베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그런사람들이랑 말안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조용히멀어짐.. 말도 섞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우리 엄마 아빤 항상 우리는 다 광주에 빚진거라고 말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하하는 인간같지도 않은 것들 말이야 차디찬 추모관 그리고 그 묘지들 실제로 보기는 했을까? 난 그걸 보는데 눈물이 그냥 절로 나오더라 그 어린아이가 무슨 죄가 있다고 총을 갈겼을까 시민분은 얼마나 무서웠을까 계엄령 선포만 들었는데도 난 몸이 떨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간이기를 포기한 놈들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런 애들보면 걍 부모님이 불쌍함 저런 자식을 낳아서 기르고 미역국먹고 그래서 걍 가정교육 독학했나? 속으로 생각하고 상종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지들이 그런 소리 지껄이는 자유가 그분들 덕인줄도 모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이해가 안감ㅋㅋㅋ 지들이 뭐라고 비난을..? 너.. 뭐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짐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짐승만도 못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디시하는 놈들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인스타에 전라도, 광주 비하하고 뭐 배신 뒷통수이미지 있다 이런애들은 걍 역사공부 안한티내는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1
8:46 l 조회 7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8:45 l 조회 9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8:45 l 조회 9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1
8:45 l 조회 7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5
8:42 l 조회 29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1
8:42 l 조회 23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2
8:42 l 조회 11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20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5
8:41 l 조회 24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9
8:41 l 조회 25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10
8:38 l 조회 204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30
8:36 l 조회 130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8
8:36 l 조회 4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63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30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8:35 l 조회 40
8:34 l 조회 9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6
8:33 l 조회 29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10
8:32 l 조회 159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