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86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뭔가를 물어보면 다 말해주긴 하거든 근데 뭔가 아무리 해도 엄청 가까워진 느낌이 안 들어.. 자기 힘든 일도 얘기 절대 안 해주고 사생활에 대한 얘기도 먼저 거의 안 해주고 뭔가 베일에 싸인 느낌이라 해야하나ㅋㅋ 알아도 아는 거 같지가 않아.. 회피형 같긴 한데 회피형이라 그런 걸까? 과몰입 미안한데 mbti는 잇팁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잇팁 특인 건가 이거.. 뭔가 깊게 교류가 안 돼ㅜㅜㅜㅜㅜ 근데 또 연락하고 만나고 하면 행복하고 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깊이 알려고 이것저것 묻고 집착하듯 하니까 도망치더라고ㅋㅋㅋ..? 헤어질뻔 했다가 재회해서 만나는 거라 걍 얘 성향이 그런 거라 이해하고 만나는게 맞나 고민이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애인 회피형인데 똑같이 느꼈음... 깊은 감정교류가 없는 느낌ㅋㅋㅋ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잇팁이 문제인가 회피형이라서 문제인가.. 아니 사실 둘 다 문제가 맞는 거 같기도ㅋㅋ 깊은 감정 교류가 없으니 이게 뭔가 기대고 싶어도 기대기가 그래 상대도 나한테 기대질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엔팁~인팁이었는데 그냥 회피형이 문제인듯...ㅋㅋㅋㅠㅠ 잇팁은 더 그랬을 것 같아
모든 면을 이해하고 더 멀어져도 보살의 마음으로 기다릴수 있는 거 아니면 빨리 끝내는거 추천할게
아니면 덜 사랑하는 것도 방법인데 마음처럼 안 되는 거 나도 잘알아서...^__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이런 성향의 사람들은 결혼을 할 수 있긴 한가? 대체 누구랑 결혼할까..??? 너무 안전지대를 만들어줘도 편하면 편한대로 숨막혀한다는데; 지금은 그래도 이해하며 만나고 있긴 해 주변에서도 이미 너 보살이냐고 왜이리 착하게 해주냐 뭐라고 한다..ㅎㅎ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애인한테 차이면서 들은 건데 풀어주면 정신못차려서 배로 더 풀어질거고 잡으면 숨막해할거니까 다기는 연애할 사람이 아니래ㅋㅋㅋㅋ
질투집착재촉 안 하고 연락 관심없고 한달에 한번 만나도 ㄱㅊ은 사람 있으면 결혼 생각해본다더라(사귀기 전에 장난으로 한 말인데 진심인듯)
아마... 애인이라는 이름의 데이트메이트(자기가 원할때만)를 원하는 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잇팁을 떠나 애착유형이 회피형이라 그런듯 회피형이 아니라면 굳이 이야기 해봤자 싶어서 이야기 안 할 수도 있음 과몰입해서 T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보통 슬픔을 나누면 두 배가 된다고 하잖음 그걸로 F랑 T랑 싸우고 ㅋㅋㅋ 근데 내가 봤을 땐 T성향을 떠나서도 회피형일 가능성이 높음 아니면 애인 오구오구 해줘봐 내 애인도 잇팁인데 나는 F라서 애인이 뭐 오늘 일 힘들었다 이런 사람들 있었다 라고 애인이 이야기 하면 누구야!! 그사람 누군데 우리 00이 괴롭혀!! 내가 찾아가야겠다이러면 애인이 좋아하더라 그렇게 해준 이후로는 가끔 투정부리듯 이야기 하던데 그런식으로 이야기 하는 거 있으면 애인 많이 오구오구 해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
3:29 l 조회 2
헤어졌는데 연락을 계속 하는 이유는 뭘까?
3:17 l 조회 6
이런 여우같은 자식
3:11 l 조회 22 l 추천 1
날 좋아하는 느낌이 안들어 2
3:09 l 조회 16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3
2:57 l 조회 22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30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2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7
2:39 l 조회 69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4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3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62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57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9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46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60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3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48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51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
1:48 l 조회 30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