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뭔가를 물어보면 다 말해주긴 하거든 근데 뭔가 아무리 해도 엄청 가까워진 느낌이 안 들어.. 자기 힘든 일도 얘기 절대 안 해주고 사생활에 대한 얘기도 먼저 거의 안 해주고 뭔가 베일에 싸인 느낌이라 해야하나ㅋㅋ 알아도 아는 거 같지가 않아.. 회피형 같긴 한데 회피형이라 그런 걸까? 과몰입 미안한데 mbti는 잇팁임|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뭔가를 물어보면 다 말해주긴 하거든 근데 뭔가 아무리 해도 엄청 가까워진 느낌이 안 들어.. 자기 힘든 일도 얘기 절대 안 해주고 사생활에 대한 얘기도 먼저 거의 안 해주고 뭔가 베일에 싸인 느낌이라 해야하나ㅋㅋ 알아도 아는 거 같지가 않아.. 회피형 같긴 한데 회피형이라 그런 걸까? 과몰입 미안한데 mbti는 잇팁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