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쿠팡 로켓프레시백 진짜 개빡친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07/19/ceceb260656ff6258b89d9126445426f.jpg)
2주 넘게 안 가져가는데 안 그래도 현관 좁아서 다른 거주자들 통행에 불편 생긴다고 집주인이 빨리 치워달라고 연락 옴..
회수 요청 두 번짼데 안 가져가서 접수가 안된 거 같아 물어봤는데 진짜 답답해 갖다버리고 싶음
다신 안 시켜
|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
|
2주 넘게 안 가져가는데 안 그래도 현관 좁아서 다른 거주자들 통행에 불편 생긴다고 집주인이 빨리 치워달라고 연락 옴.. 회수 요청 두 번짼데 안 가져가서 접수가 안된 거 같아 물어봤는데 진짜 답답해 갖다버리고 싶음 다신 안 시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