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0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권태기 인지 아닌지 햇갈려
만나면 좋은데 따로 있을 때 연락하기도 귀찮고.. 전화하기도 귀찮고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지.?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딱 본문 상황인데 나는 그게 권태기라 생각해..ㅋㅋㅋ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몇달째 이래서 고민이다 헤어지자고 하기에는 만나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치 그리고 쓰니는 애정표현은 잘 나와? 나는 사랑하고 보고 싶다는 말도 쥐어짜야 나옴 원래 맨날 달달하고 시도때도 없이 했는데..ㅜ 내가 이러니까 애인도 똑같이 애정표현에 좀 소극적이어지고 연락이 너무 노잼이야 텀도 길어지고 그렇다고 헤어지긴 아쉬움ㅜ 사실 아쉬울만한 인물도 아닌데 그냥 누가 있다 없는 그게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내가 먼저 하지는 않아
상대방이 하면 나도 그냥 하는편..?
진짜 누가 있다가 없을때 공허함이 싫어서 못헤어지는 걸수도..
근데 지금보다 더 나은 애인을 만날 수 있을거란 확신도 없어서 더 그런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별에 별 게 짜증나고 거슬리면 권태기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렇지는 않은데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
19:01 l 조회 6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
19:00 l 조회 11
내 친구 남미새 같음 1
18:58 l 조회 10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
18:57 l 조회 9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6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1
18:55 l 조회 25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0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7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
18:51 l 조회 5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3
18:48 l 조회 26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
18:48 l 조회 13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26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0
18:36 l 조회 54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18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37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2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6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4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4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