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89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4

[잡담] 장례식장 옆 오피스텔에 살고 싶은데 별로야..??! ㅠㅠ | 인스티즈

장례식장 아닌 집을 구하면 1.3배 더 비싸고 집 상태도 조금 구려 ㅠ

예를들면 저기가 40만원이면 다른데는 50 정도 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미신 그런거 안믿어서 ㄱㅊ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10만원 싼 이유가 밤에 시끄러울 수 있어서 일지도... 장례식장은 술 기본에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오니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걍 살듯,, 시끄러울수있긴하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이랑 같이있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밤귀밝으면 비추할게 나 병원 바로 옆 오피스텔살았는데 응급차 소리 잘들렸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나는 바로 옆은 아니고 대학병원 주변 대로변쪽인데 응급차 지나가면 가끔 신경쓰이고 그랫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덤덤충이라 ㄱㅊ…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벽부터 버스나 큰 리무진 차 왔다갔다 하면 시끄럽고 차나 사람 많이 오는 곳은 가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이면 더 비추,, 구급차 사이렌 소리 귀 찢어짐
그리고 앞에 버스정류장 있는 거 같은데 저기도 비추야.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버스 소리 때문에 시끄러움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이라서 새벽에 버스 다니진 않을 것 같아 ㅠㅠ 고마워 진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지방이구나,, 우리 집 바로 앞에 버정 있는데 새벽 4시 반부터 12시 반까지 버스 소리 엄청 커서 비추한다고 한 거였어.. 쓰니네는 버스 아니여도 병원 바로 옆이면 진짜 가지마 시세보다 저렴한 이유가 있는 거야 소음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을까봐 걱정돼서 댓글 썼어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느 정도 옆이여..? 우는 소리도 많이 들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살아봤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정도 옆은 아닌데 집 가는 길에 있었오 근데 새벽에 장지 많이 가서 관 같은 거 리무진에 실을때도 그렇게 오열하는 사람 진짜 많아서 넘 맘아파서 일부러 멀리 돌아가고 그랬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붙어있으면 정말비추야 아무리안예민해도 거슬려ㅠㅠㅠ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음 잘 되는 집이면 살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급차 소리 엄청 들리고 아침마다 오열함…발인할때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뭐 귀신 미신 이런건 안믿는데 장소가 주는 기운?분위기?기세..이런건 있다고 믿음ㅠ 남들 슬픈거 보면 나도 따라 기운이 떨어지고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신 때문이 아니라 시끄러워서 못 살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밤에 한번 가 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신은 둘째치고 넘 시끄러울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살다보면 나도 축 쳐지고 우울하고 슬플때가 있는데 그때 오열소리 들리면 진짜 침울해져... 잘 생각해봐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딱 그런시기인데 ㅠㅠ 고마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이에 집들 있는거 아니야? ㄱㅊ을것 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장례식장 앞에서 담배도 많이 피고 술 취한 싸람도 있고 해서 별로일듯 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겁많아서 소음있는곳원해서..장례식장인게걸리지만 살아있는사람도 다니니까 갈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이렌 소리 많이 들리긴 하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미신 안 믿고 무신론잔데 장례식장 있는 종합병원 옆 장의사들 거주한 빌라에서 살 때 매일 가위 눌렸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는 안 믿더라도 무의식적으로 안 좋은 기분이 쌓여서 뇌가 위험한 상태인 줄 알고 자꾸 깨우려 할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싼 이유가 있음 친구 집 건너건너가 장례식장이었는데 우는 소리 사이렌 소리 싸우는 소리 별별 소리 다 들었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 병원같이면 밤에도 차자주다녀서 별로일것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집이 공동묘지 옆인데 맨날 꿀잠자는데
요즘은 윗집이 계속 안마의자 써서 자주 깨긴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끄럽긴할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밤에 가봐
건물 밖으로 소리 들리면 비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렴한 이유가 분명 있을듯.. 그냥 단순히 위치때문이 아니고 장례식장땜에 불편한 상황들이 생기는걸수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례식장 문제가 아니라밤에개시끄러울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굳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병원 너무 가까운 데는 안 좋대...! ㅜㅜ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464 06.06 17:1176251 2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326 06.06 22:1532880 38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72 06.06 23:5123407 11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82 06.06 18:4226015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3 06.06 20:44923 6
교육 안된 알바 업장에 혼자 냅두는 사장 되게 용감하다...
11:19 l 조회 1
토익이던 토익스피킹이던 시험 전날이 ㄹㅇ
11:18 l 조회 2
하 어제 먹다남은 마라탕 냉장보관 안했는데2
11:18 l 조회 6
본인표출전문직이면서 교복 똥꼬치마였던 女익 있니1
11:18 l 조회 16
죽었어야 할때 죽을걸 그랬나1
11:18 l 조회 9
소개팅 너무 좋았고 애프터 와서 나갔는데 생각보다 별로면 그냥 끝인 건가..??3
11:17 l 조회 8
광종이 노비안검법 할 때 반대한 노비들도 많았음
11:17 l 조회 11
경사도 사람도 아닌데 - 노 체 쓰는 거 싫은거 나만 그래?1
11:17 l 조회 11
일이 너무 바빠서 오전 반차 내고 잠깐 쉬었다는게 화날일임?2
11:17 l 조회 11
27살인데 작년까지
11:16 l 조회 13
근로장려금 내가 신청해서 내앞으로 나온건데5
11:16 l 조회 25
소금 없는 걸 나보고 어쩌라고
11:16 l 조회 9
토익스피킹 개망하고옴…
11:16 l 조회 7
결혼상대는 안정감, 편안함이라는데 공감해??2
11:16 l 조회 16
헬트가 회원 꼬시는거 ㄹㅇ 본적 있음?
11:16 l 조회 13
익잡이 벌레짓을 안했는데 아무리 벌레랑 똑같다고 끌어내린다고 한들 똥파리랑 비교가됨?1
11:15 l 조회 12
가방 골라줘!!! 1
11:15 l 조회 12
월세방 집주인이 커튼 달아도 된다고 허락했으면
11:15 l 조회 9
진짜 참정권을 걱정해서 잠실로 달려갔던 시민들은2
11:14 l 조회 47
마운자로 맞고 살 개많이 뺌 ㄷ 7
11:14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