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8903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장례식장 옆 오피스텔에 살고 싶은데 별로야..??! ㅠㅠ
43
27일 전
l
조회
1484
인스티즈앱
장례식장 아닌 집을 구하면 1.3배 더 비싸고 집 상태도 조금 구려 ㅠ
예를들면 저기가 40만원이면 다른데는 50 정도 해
익인1
난 미신 그런거 안믿어서 ㄱㅊ
27일 전
익인2
10만원 싼 이유가 밤에 시끄러울 수 있어서 일지도... 장례식장은 술 기본에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오니까
27일 전
익인3
나라면 걍 살듯,, 시끄러울수있긴하겠다
27일 전
익인4
병원이랑 같이있는거야??
27일 전
글쓴이
웅 마자 ㅜ
27일 전
익인4
밤귀밝으면 비추할게 나 병원 바로 옆 오피스텔살았는데 응급차 소리 잘들렸어!
27일 전
익인7
ㅇㅈ 나는 바로 옆은 아니고 대학병원 주변 대로변쪽인데 응급차 지나가면 가끔 신경쓰이고 그랫어
27일 전
익인4
나는 덤덤충이라 ㄱㅊ…
27일 전
글쓴이
고마워 😮💨
27일 전
익인5
새벽부터 버스나 큰 리무진 차 왔다갔다 하면 시끄럽고 차나 사람 많이 오는 곳은 가지마...
27일 전
글쓴이
헉 ...!
27일 전
익인5
병원이면 더 비추,, 구급차 사이렌 소리 귀 찢어짐
그리고 앞에 버스정류장 있는 거 같은데 저기도 비추야.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버스 소리 때문에 시끄러움
27일 전
글쓴이
지방이라서 새벽에 버스 다니진 않을 것 같아 ㅠㅠ 고마워 진짜
27일 전
익인5
아 지방이구나,, 우리 집 바로 앞에 버정 있는데 새벽 4시 반부터 12시 반까지 버스 소리 엄청 커서 비추한다고 한 거였어.. 쓰니네는 버스 아니여도 병원 바로 옆이면 진짜 가지마 시세보다 저렴한 이유가 있는 거야 소음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을까봐 걱정돼서 댓글 썼어 ㅠㅠ
27일 전
익인6
어느 정도 옆이여..? 우는 소리도 많이 들림..
27일 전
글쓴이
헐 살아봤어??
27일 전
익인6
난 저정도 옆은 아닌데 집 가는 길에 있었오 근데 새벽에 장지 많이 가서 관 같은 거 리무진에 실을때도 그렇게 오열하는 사람 진짜 많아서 넘 맘아파서 일부러 멀리 돌아가고 그랬어
27일 전
익인8
병원붙어있으면 정말비추야 아무리안예민해도 거슬려ㅠㅠㅠㅜ
27일 전
익인9
방음 잘 되는 집이면 살듯
27일 전
익인10
응급차 소리 엄청 들리고 아침마다 오열함…발인할때라…
27일 전
익인11
난 뭐 귀신 미신 이런건 안믿는데 장소가 주는 기운?분위기?기세..이런건 있다고 믿음ㅠ 남들 슬픈거 보면 나도 따라 기운이 떨어지고ㅜ
27일 전
익인12
미신 때문이 아니라 시끄러워서 못 살아
27일 전
익인12
밤에 한번 가 봐
27일 전
익인13
미신은 둘째치고 넘 시끄러울듯
27일 전
익인14
살다보면 나도 축 쳐지고 우울하고 슬플때가 있는데 그때 오열소리 들리면 진짜 침울해져... 잘 생각해봐ㅠ
27일 전
글쓴이
지금 딱 그런시기인데 ㅠㅠ 고마웜..
27일 전
익인15
사이에 집들 있는거 아니야? ㄱㅊ을것 같은데
27일 전
글쓴이
아냐 ㅠㅠ
27일 전
익인16
장례식장 앞에서 담배도 많이 피고 술 취한 싸람도 있고 해서 별로일듯 ㅜ
27일 전
익인17
난 겁많아서 소음있는곳원해서..장례식장인게걸리지만 살아있는사람도 다니니까 갈듯...
27일 전
익인18
사이렌 소리 많이 들리긴 하더라
27일 전
익인19
나 미신 안 믿고 무신론잔데 장례식장 있는 종합병원 옆 장의사들 거주한 빌라에서 살 때 매일 가위 눌렸어
27일 전
익인19
너는 안 믿더라도 무의식적으로 안 좋은 기분이 쌓여서 뇌가 위험한 상태인 줄 알고 자꾸 깨우려 할걸?
27일 전
익인21
비추
27일 전
익인22
싼 이유가 있음 친구 집 건너건너가 장례식장이었는데 우는 소리 사이렌 소리 싸우는 소리 별별 소리 다 들었대
27일 전
익인23
음 병원같이면 밤에도 차자주다녀서 별로일것같은데
27일 전
익인24
난 집이 공동묘지 옆인데 맨날 꿀잠자는데
요즘은 윗집이 계속 안마의자 써서 자주 깨긴함..
27일 전
익인25
시끄럽긴할듯
27일 전
익인26
밤에 가봐
건물 밖으로 소리 들리면 비추
27일 전
익인29
저렴한 이유가 분명 있을듯.. 그냥 단순히 위치때문이 아니고 장례식장땜에 불편한 상황들이 생기는걸수도
26일 전
익인31
장례식장 문제가 아니라밤에개시끄러울듯
26일 전
익인32
굳이...
26일 전
익인33
병원 너무 가까운 데는 안 좋대...! ㅜㅜ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평범남 스타일링..JPG
이슈 · 1명 보는 중
20분 뒤에 네일하러 가는데 뭐할까??!???아직 못고름ㅎㅎ
일상 · 1명 보는 중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7명 보는 중
AD
지역마다 갈리는 '훔치다' 속어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내 정뚝떨 포인트 점검좀 (데이트비용) .blind
이슈 · 19명 보는 중
10살 차이나는 신입이 이상한 거 부탁하길래 거절했는데 사회성 없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서울 중소 직장인들 실제 연봉
이슈 · 2명 보는 중
까요까요 이 맛있는거 아기들만 먹고 있었다고?
일상 · 5명 보는 중
AD
벗방 여캠 핑계 개웃기네ㅋㅋㅋㅋ
일상 · 7명 보는 중
현재 유행에서 스테디로 넘어간듯한 운동화..JPG
이슈 · 7명 보는 중
첫 제사에서 오빠 부부 대판 싸우고 이혼
이슈 · 19명 보는 중
AD
'이혼해야한다' 90% 나온 곰국 이혼글
이슈 · 2명 보는 중
AD
기괴한 60대 고등학교 신입생 사건
이슈 · 2명 보는 중
멕시코 사람들이 타코를 먹는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줄줄이 배우들 사과하는 와중 눈치 개없는 21세기 대군부인 공식 OTT 디즈니플러스
이슈
삼성 디아즈 와이프 인스타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464
06.06 17:11
76251
2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326
06.06 22:15
32880
38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172
06.06 23:51
23407
11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82
06.06 18:42
26015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3
06.06 20:44
923
6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50
0:07
142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7
06.06 23:57
147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1
06.06 23:41
82
0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23
06.06 22:07
10799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1
06.06 21:02
1573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5
06.06 23:20
32
0
롯데
정민이 절망하고 있는데 나가놈 이런 상황 너무 익숙해서 여유로워보일지경임
14
06.06 19:43
2116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18
2:18
1991
0
SSG
로운이가 만루 시 피안타율이 5할이래
9
06.06 19:41
1355
0
키움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8
06.06 20:24
1334
0
교육 안된 알바 업장에 혼자 냅두는 사장 되게 용감하다...
11:19
l
조회 1
토익이던 토익스피킹이던 시험 전날이 ㄹㅇ
11:18
l
조회 2
하 어제 먹다남은 마라탕 냉장보관 안했는데
2
11:18
l
조회 6
본인표출
전문직이면서 교복 똥꼬치마였던 女익 있니
1
11:18
l
조회 16
죽었어야 할때 죽을걸 그랬나
1
11:18
l
조회 9
소개팅 너무 좋았고 애프터 와서 나갔는데 생각보다 별로면 그냥 끝인 건가..??
3
11:17
l
조회 8
광종이 노비안검법 할 때 반대한 노비들도 많았음
11:17
l
조회 11
경사도 사람도 아닌데 - 노 체 쓰는 거 싫은거 나만 그래?
1
11:17
l
조회 11
일이 너무 바빠서 오전 반차 내고 잠깐 쉬었다는게 화날일임?
2
11:17
l
조회 11
27살인데 작년까지
11:16
l
조회 13
근로장려금 내가 신청해서 내앞으로 나온건데
5
11:16
l
조회 25
소금 없는 걸 나보고 어쩌라고
11:16
l
조회 9
토익스피킹 개망하고옴…
11:16
l
조회 7
결혼상대는 안정감, 편안함이라는데 공감해??
2
11:16
l
조회 16
서현진
추가하기
더보기
청룡어워즈 레드카펫 사진들!(엄청 많음 주의)
서현진 사랑해
헐 뭐야 독방 언제 생겼지
입원중인데 앞에.할머니 땜에 눈물 나
드디어 일주일이 가고 너나봄요일이다
1
유튜브에서 오랜만에 사온 클립 떠서 봤는데
헬트가 회원 꼬시는거 ㄹㅇ 본적 있음?
11:16
l
조회 13
익잡이 벌레짓을 안했는데 아무리 벌레랑 똑같다고 끌어내린다고 한들 똥파리랑 비교가됨?
1
11:15
l
조회 12
가방 골라줘!!!
1
11:15
l
조회 12
월세방 집주인이 커튼 달아도 된다고 허락했으면
11:15
l
조회 9
진짜 참정권을 걱정해서 잠실로 달려갔던 시민들은
2
11:14
l
조회 47
마운자로 맞고 살 개많이 뺌 ㄷ
7
11:14
l
조회 4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
1
이 정도면 거의 잠실 특수 아닌가
13
2
예전에 간첩들 왜 때려잡았는지 알거같다
9
3
주변에 낙태한 애들 꽤 있음?
8
4
오늘 귀걸이 사러가는데 이거 어때?
9
5
소개팅. 걍 초대박남
9
6
부자우파vs부자좌파 뭐가 더 멋있어보임?
14
7
한부모가정 혜택받으려고 혼인신고 미룬다는거 다 개구라임
9
8
시위간 애들, 인스스에 올리는 인플이나 친구들 계엄땐 입 싹 닫고 있다가 올림
7
9
시위를 해도 시위를 안 하는 것인 이유(욕설 포함)
9
10
지금 대학교 에타보면 부정선거라고 대자보붙히고
11
30대인데 나라를 위해 일하고싶다
14
12
이거 너무 엉덩이같아?
2
13
마운자로 맞고 살 개많이 뺌 ㄷ
3
14
진짜 참정권을 걱정해서 잠실로 달려갔던 시민들은
1
15
남소 사진 받았는데 ㅁ ㅊ 나 야노시호랑 취향 똑같네 ㅋㅋㅋ
26
16
하이닉스 230 무기징역이야?
3
17
이러면 아빠 직업 사기치는거야??
1
18
근로장려금 내가 신청해서 내앞으로 나온건데
1
19
소금 없는 걸 나보고 어쩌라고
20
헬트가 회원 꼬시는거 ㄹㅇ 본적 있음?
1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11
2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3
3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3
4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5
5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5
6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
7
망한 계란삶기 대회
4
8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
9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10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1
엄마에게 너무 집착하는 5학년 아들
12
동숲 좋아했던 전여친 순애썰
13
결혼이 힘든 이유
1
14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5
무료나눔 후기
16
자기를 죽여달라는 손님
17
수학에서 재능이 갈리는 영역
18
지방 사는 친구한테 혼날뻔
19
고양이 이름이 쓰레기가 됐다
1
얘네 이거 진심이네?
36
2
정보/소식
국힘 당대표 장동혁 "올림픽공원은 이미 '민주주의의 성지'"
28
3
정보/소식
[속보] 민주당 "선관위 개혁기구 검토…국힘, 원구성 협조하라"
11
4
손종원 인생 실환가ㅋㅋㅋ 뭔 소설 과다설정 남주같네..
3
5
선관위가 저런 권력을 가지는데에 기여한 3명
4
6
핱시3 천안나 아는사람?
2
7
이번 시위에 국힘이든 민주당인든 당인사들 아무 안갔다는 거 자체가 시위 본질 보여줌
6
8
지금 시간 시위 사람 없는 이유가
4
9
중국인들 진짜 싫다ㅠ
5
10
롯데타워도 동참하는 재선거
11
11
원래 적의 적은 우리편이랬음
1
12
위버스콘 가는 휀걸들이 언제 니들한테 시비 걸었는데
5
13
이거 뭐야 거의 키스를 하려고 하네
5
14
알디원 음뱡 다음주도 나와??
4
15
어제 올공 데이터 안터져서 스탠딩 n~nn번대인데도 못들어간사람 많음
7
16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꼴이 ㄹㅇ 중국 문화대혁명 아님?
3
17
세종'대'왕에서 '대'가 무슨 뜻인지 안다 모른다
18
선관위 개혁시위면 진심으로 응원함
6
19
위버스콘 본확 오늘도 안할까..?
2
20
하트시그널 상간녀 소송 중에 출연했다는데
3
1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1
2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2
3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4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6
5
참교육 부모님이랑 봐도 됨?
3
6
급상승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7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2
8
급상승
멋진신세계
차세계 더듬이 헤어 처음엔 별로였는데
10
9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7
10
허남준 혼자 사나
3
11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6
12
멋진신세계
서리 살기 잘 느끼던 설정 어디갔어 ㅠㅠ
7
13
수트너......갑자기 전개가 이렇게 된다고?
4
14
참교육 반응 좀 오나...?
4
15
멋진신세계
남산씬 허남준 존잘...
4
16
멋진신세계
빵지순례씬 여기씬 좋았음
6
17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으로 돌아간거면 사약 먹어도 살아난걸까?
2
18
김무열 연기 뭐임 (p)
4
19
멋진신세계
왜 '은혜하는'일까
3
20
멋진신세계
다른 건 몰라도 이건 나와야 해,,,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