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2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284561?category=6


연인끼리 싸우고 화해할때
“너가 지금 내 눈앞에 없는게 더 힘들어 내가 미안해” 이런 말 하는 사람들있잖아
그럼 반대로 

없을때도 안힘들어지는 날이 오면 그때는 나를 떠나가겠다는 말이지않아?

난 자동적으로 내 뇌가 이렇게 해석을해서 항상 불안해지고 날 버릴거라는 확신이드는 애정결핍이 진짜 싫다

애인이 무한한 사랑을줘도 이러는 내가 한심해

상담센터도 다니고있는데 차도가없네 정신과 약 도움을 받아야하는걸까 내 생활에 지장이가 이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심각성을 느껴서 지금 상담을받긴하는데 상담이 치료가 안되는 느낌이야... 15회차인데 달라진게없음.. 그냥 내가 왜 이런 행동을했고 생각을했는지 선생님이 나한테 묻고 그걸 토대로 나도 몰랐던 무의식을 짚어주시고 그런게 끝이라 .. 약먹는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공포회피같은데 방어기제도 심할거 같음..
상담이라도 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공포회피임 ㅜ .. +불안형까지 있는 아주 정신나간 콜라보 .. 상담은 이미 15회차인데 윗댓에 쓰긴했지만 도움이 안되는 느낌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면에 있는 너를 많이 안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 나중엔 백퍼 애인도 지칠텐데 떠나고 나면 그때는 고쳐지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진짜 웃긴게 애인중에 지쳐서 떠나간애가 한명도없어.. 왜냐면 지쳐서 나가떨어지기전에 내가 나가떨어짐.. 내가 스스로 이렇게 망상때리고 불안해하고 스트레스받아서 혼자 감정소비가 너무 심해지니 힘들어져서 내가 다 찼음..ㅋㅋ... 감정소비가 심해지니 내가 마음이 점점 없어지더라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합리화도 너무 잘해서 내가 차놓고 날 떠나가게했다, 내가 놓게 만들었다 생각함 ...

걔네가 아무리 100을 잘해도 어느날엔 99만 애정을 채워주면 그 1때문에 나는 망상이 시작되고 내가 뭘 잘못했지 헤어지자하면 난 어쩌지 나도 거리둬야겠다 카톡안볼래 등등 혼자 북치고 장구침 ... 이런 스트레스때문에 난 점점 남친한테 감정소비가 심해지고 왜 1을 평소처럼 안채워줘서 날 스트레스에빠지게하고 불행하게 만드는건지 역시 연애는 안하는게 맞아로 생각이 자동적으로감.. 이게 3~4번쌓이면 끝임... 진짜 내가 썼지만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애를 쉴 순 없는건가??ㅠㅠ 얘기만 들어도 스스로 넘 힘들거같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다해서 연애를 아무나랑 싸잡아하지도않았어 .. 내가 지금 24살이니 ... 20살이후론 4년동안 지금남친포함 3명 만났어 ㅜ .. 다 텀이 1년정도였고 ㅜㅜ .. 일수로는 2년만나고 170일 만나고 지금 현재진행형이고 그렇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그래서 죽을때까지 혼자살기로함 20중반 넘어가니까 연애도 하고싶지않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말 그대로 받아들이면 안되나.......??? 의미부여 하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그래 쓰니처럼 반응하고 공포회피형이야.. 3년 만난 애인이 변함없이 표현 엄청 많이 해주는데 불안해하고 조금이라도 연락 없고 먼저 자면 온갖 망상 다하고 수동공격하고 괜히 연락 안 받고 ㅠㅠ 진짜 안 좋은 생각 시작 하면 그게 사실이라고 믿고.. 진짜 괴로워 근데 요즘 나를 위해서라도 에휴 나 또 시작이네 이러니까 조금은 괜찮아짐 ㅎ.. ㅠㅠㅠ 나도 가정환경도 안 좋은데 진짜 너무 속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너무 힘들어 잘살고있어 너는? 나 3주째 울면서 잠에들고 불면증까지와서 오늘 정신과 가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애정결핍 쳐서 왔는데 난 익인이랑 결이다르긴 한데 느낌은 비슷함. 너무 힘든데 상담받아도 달라진게 없다하니 더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5
16:26 l 조회 16
너네라면 이거 헤어져?8
16:14 l 조회 62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2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17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11
16:02 l 조회 69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9
16:02 l 조회 57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49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4
15:49 l 조회 54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10
15:29 l 조회 83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49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53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112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40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50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9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4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33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4
15:13 l 조회 51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8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