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2, 애인 26이구 사귄지 5일째야
시험인데 감기로 엄청 고생하거든
그냥 카카오 선물하기로 12000원짜리 도라지청 부담스러울까
직접 주고싶었는데 만날 수가 없어서ㅠㅠ
평소 데이트비용 부담스러워 하는거 같기두 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2, 애인 26이구 사귄지 5일째야 시험인데 감기로 엄청 고생하거든 그냥 카카오 선물하기로 12000원짜리 도라지청 부담스러울까 직접 주고싶었는데 만날 수가 없어서ㅠㅠ 평소 데이트비용 부담스러워 하는거 같기두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