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옛날부터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은 꿈이 컸거든근데 요즘 분위기나 인터넷글 보면 결혼할 사람은 전부 조건 따져서 만난다는 반응이 대다수인거 같아서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러네
주변이나 본인들 생각은 어때? 적령기인 20후 30초 익들의 생각이 궁금해 진짜 다들 그렇게 되는건지 그저 넷사세인지ㅜ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옛날부터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은 꿈이 컸거든근데 요즘 분위기나 인터넷글 보면 결혼할 사람은 전부 조건 따져서 만난다는 반응이 대다수인거 같아서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러네 주변이나 본인들 생각은 어때? 적령기인 20후 30초 익들의 생각이 궁금해 진짜 다들 그렇게 되는건지 그저 넷사세인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