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8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백화점 알바하다가 적성에 잘 맞고 판매도 잘해서 어쩌다가 대학 졸업하고 할 것도 없고 직원으로 일하다가 지금까지 계속 일하는 중인데 너네들은 계속 일할꺼야? 좀 고민이 많이 돼… 계속 이렇게 일하면 이 일만 할 거 같은데 미래가 좀 안 보이는 직종이고,,, 그렇다고 지금 전문직으로 할 수 있는 직장 구할려니 스펙이 없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좀하다가 매니저로 지원해봐 요즘 젊은사람들이 거의 매니저까지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나 혹시 지금도 일하고 있어? 내가 딱 쓰니같은 상황인데 고민돼서...일은 적성에 잘 맞는데 오래 할 수 있을지가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는데 난 비전이 없어서 근데 또 내가 다른걸 뭘 할 수 있을지 모르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나도 비전... 같은건 없고 일단은 월급받으면서 일할 수 있는거 감사하게 여기면서 돈이나 바짝 모아보려고ㅜ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말해서 약간 알바 같은 개념처럼 보이자나 취업해도ㅜㅜㅠ 그리고 난 명품관에서 일하는데 좀 여기서 일하면 일반화는 아닌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랑 보면 너무 소비하게 도ㅔ 그런쪽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우리나라에서는 솔직히 서비스직이나 백화점에서 일하는거 좀 낮게 생각하는 것도 있고...
사실 이 분위기 때문에 내가 더 주눅드는 것도 있음 ㅠㅠ
명품관 일하는구나 대단하다ㅠㅠ 난 액수 큰 물건은 못 만지겠고 넘 무서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지금 아이웨어에서 일하는데 나중에 향수 브랜드 들어가고 싶었는데.. 또 모르겠네ㅠ

난 한국에서 좀 더 일하다가 경력 만들고 워홀 갈까도 생각 중이야 적어도 거기는 적어도 판매직이라고 깔보고 그런 분위기는 없는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얘들도 나 취업인데 너 알바가? 일부로 그러는게 아니라 인식이 그런거 같아

헐 좋지 난 응원해 이것도 하나의 직업인데 주변에서도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제발... 골 넣으려고 노력을 하라고
11:42 l 조회 1
퇴근하고 폰만하다 자는 직장인들도 많아?
11:41 l 조회 1
원래 새로운 도전 하는거 두렵고 무서운건가?
11:41 l 조회 1
아나 이거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1 l 조회 1
실시간 비상사태라는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ㄷㄷㄷㄷㄷㄷㄷ
11:41 l 조회 4
솔직히 조편성부터 조상신이 도와줬는데ㅋㅋ
11:41 l 조회 2
박지성이 저렇게 강하게 말하는거 첨 봐
11:41 l 조회 7
박지성 선수 화남ㅋㅋㅋㅋ
11:41 l 조회 11
홍명보 뭐라도 해야하는거 아냐?
11:40 l 조회 7
공항버스 막 8282 이런 버스 미리 예매 안해도 되는거지??1
11:40 l 조회 6
명보 진짜 무슨 생각일까1
11:40 l 조회 12
앞으로 평생 해외여행 못가는대신 서울에 아파트 준다하면 받아??4
11:40 l 조회 8
벤투 데려와
11:40 l 조회 8
경우의 수, 그나마 멕시코가 이기고 있으니까
11:40 l 조회 40
축구 개웃긴게ㅋㅋㅋㅋ1
11:40 l 조회 45
아 생리해서 입맛은 별로 없는데
11:40 l 조회 8
차라리 걍 완벽하게 져라ㅎㅎ
11:40 l 조회 9
쿠팡이츠 12시쯤 와달라고 가게요청에 적었는데4
11:39 l 조회 31
우리집 챗지피티 개금손인데 한번 보고가줘1
11:39 l 조회 23
3위한다고 100퍼 진출 아닌데
11: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