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우리 좀 더 일찍 만났다면 좋았을텐데2. 우리 좀 더 늦게 만났다면 좋았을텐데
이 둘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어떤 감정일까?!!
갑자기 궁금해져서 글 올림ㅎ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우리 좀 더 일찍 만났다면 좋았을텐데2. 우리 좀 더 늦게 만났다면 좋았을텐데 이 둘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어떤 감정일까?!! 갑자기 궁금해져서 글 올림ㅎ
|